[funny New York] Amazing New York Graffiti 완전 멋진 뉴욕 그래비티steemCreated with Sketch.

in #newyork6 years ago (edited)

I took these pictures in Williamsburg Brooklyn.
이 사진은 브룩클린 윌리엄즈버그에서 찍었습니다.

DSCN2959.JPG

DSCN2911.JPG

DSCN2962.JPG

DSCN2963.JPG

DSCN2965.JPG

Sort: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

뉴욕 어디에 사셨습니까? 전 윌리엄스버그에서 얼마 안 떨어진 Ridgewood에서 살았습니다^^

윌리엄즈버그요.어쩌다가 거기 살게 되었어요. ㅎㅎ

^_^ 블루바들 옆에 있던 벽화네요... 지금은 그린포인트도 너무 집값이 올라서 부쉬윅으로 이동중입니다~ 블루바들은 건물에 쥐가나와서 운영을 못하게되서 다른 곳으로 옮긴 상태네요~ 인디언 드로잉 멋지네요~ 잘봤습니다~

아~ 그런가요? ㅎㅎ 내용을 좀 수정을 해야겠네요. ^^ 제가 있을 당시에 그린포인트에서도 쫓겨나야 할지도 모른다는 말들이 있기는 했는데..이렇게나 빨리 또 이런 일이 일어나는군요.
블루바틀? ㅎㅎㅎㅎ..제가 거기 블루바틀을 참 좋아했는데..ㅎㅎ이사를 했군요. 그런데 한국에도 블루바틀이 1개 들어왔어요. 쉑쉑이도 몇 군데 들어왔구요. 뉴욕 사시는 분 만나니 반갑네요..ㅎㅎ

These are some awesome street art!

I think so :) Thanks for visiting my blog and leaving a reply.

Of course! I lived in NYC for 10 years it makes me sad I never seen any of these. So thank you for sharing next time i'm there I'll go out looking for these. Love the Robots!

Maybe you were not interested in graffiti at all when you lived in NYC.
NYC has many places for graffiti. I link a site for you :)
https://foursquare.com/top-places/new-york-city/best-places-graffiti

Dope! Thank you so much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5.97
ETH 3383.5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