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ny New York] Amazing New York Graffiti 완전 멋진 뉴욕 그래비티

in #newyork6 years ago

^_^ 블루바들 옆에 있던 벽화네요... 지금은 그린포인트도 너무 집값이 올라서 부쉬윅으로 이동중입니다~ 블루바들은 건물에 쥐가나와서 운영을 못하게되서 다른 곳으로 옮긴 상태네요~ 인디언 드로잉 멋지네요~ 잘봤습니다~

Sort:  

아~ 그런가요? ㅎㅎ 내용을 좀 수정을 해야겠네요. ^^ 제가 있을 당시에 그린포인트에서도 쫓겨나야 할지도 모른다는 말들이 있기는 했는데..이렇게나 빨리 또 이런 일이 일어나는군요.
블루바틀? ㅎㅎㅎㅎ..제가 거기 블루바틀을 참 좋아했는데..ㅎㅎ이사를 했군요. 그런데 한국에도 블루바틀이 1개 들어왔어요. 쉑쉑이도 몇 군데 들어왔구요. 뉴욕 사시는 분 만나니 반갑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