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로 소통하며 함께 키워나갈 스티미언분들 찾습니다![Be a friend]

in #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서로 소통하며 함께 키워나갈 스티미언분들 찾습니다!




girls-1487825_1920.jpg

안녕하세요 오늘부로 스팀잇이란 플랫폼에 정착한지 1주일된 뉴비 아서폿 입니다!
그간 적응기간을 거쳐 이제 본격적으로 서로 소통하며 좋은 스티미언으로 성장해나갈 분들을 찾고있습니다 : )

Hi, I'm Newbie Asupport, a week old since I settled on a platform called Steambay!
After the period of adjustment, we are looking for people who will actively communicate with each other and grow into good striminoes. : )

제가 짧은 시간동안 스팀잇이라는 서비스(?)를 통해서 느낀건 블로그 형식이라기보단 트위터나 텀블러처럼 위장된 하나의 채굴장 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많은 봇들이 존재하고 서로 의견을 주고받으며 제2의 페이스북 처럼 성장한다기 보다는 스팀파워를 굴리는 여러 채굴업자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I've been experiencing this service called Steater for a short period of time, and I think it's more like a Twitter or Tumbler mining site than a blog.

그런분들 말고 서로 소통해가면서 친하게 지내실 스티미언 분들을 찾습니다! 어떤 테마, 컨셉도 상관없구요 그저 마음통하는 사람들끼리 함께 키워나갔으면 합니다.

Instead, we're looking for some Stimian people who can communicate and be friends with each other! I don't care about any of the themes or concepts, but I just want people who understand each other.

감사합니다

Sort:  

환영해요. 저도 서로 의견과 지식을 공유하는 장을 원해요. ㅎ

감사합니다! 제가 먼져 찾아가서 소통하는 스티머가 될께요 : )

프사덕에 어?보팅했었나 하고 흠칫놀라네요
진짜보팅하고갑니다 ㅋㅋ 자주소통해요~

크...이건 모두 다 제 계회..ㄱ..ㅋㅋㅋㅋㅋㅋ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항상 소통하며 지내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llector999님 : ) 제가 먼져 다가가는 스티머가 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kkb0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환영합니다! 앞으로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wlsdud2087 님! 제가 한발 먼져 다가가는 스티머가 될께요 : )

열정적으로 보이십니당
열심히 해 보십시당^^
고래 도전해 봅시당^^

한국 커뮤니티는 그래도 소통이 나름 잘 되는거 같아요 밋업도 활발히 열리는거 같구요^^ 저도 소통을 위해 밋업 같은거도 좀 나가볼려고 마음만 먹구 있습니다 ㅎㅎ

"위장된 하나의 채굴장" 어느정도 공감하지 않을수없네요. 사람반로봇반인듯한. 아니죠 봇이 훨씬 많을듯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67.02
ETH 2769.1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