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빛깔 비엠더블류 자동차 SILVER CAR

in #new7 years ago (edited)

은색빛깔 비엠더블류 자동차 SILVER CAR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505702907908.jpeg

회사에서 퇴근을 하고 집가는 길에 마주했던 독특한 차를 소개할게요! BMW차인데요~차종이 특별한게 아니라 처음보는 영롱한 실버색에 끌려서 저도 모르게 폭풍 사진을 찍고 말았어요!!

원래도 길다니면서 독특하거나 신기한 차들이 보이면 사진 수집을 많이 하는데요~이런 색의 차는 저도 처음봐요~우리나라에서는 저렇게 눈에 띄는 색은 불법으로 알고 있는데..벌금 안내셨나 몰라요..ㅎㅎ

다른 운전자 분들의 시야를 방해하는 색은 외국에서는 개성으로써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불가능 할거에요..저도 정확한 규정은 잘 모르겠어요

1505702562971.jpeg

소리도 굉장히 큰 굉음을 내면서 빨리 달리는데 조금은 위험해 보였어요..약간 거울보는 듯이 햇빛에 반사되서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저런 색으로 랩핑하고 싶었는데~사진으로 볼때와는 다르게 실제로보니 그렇게 예쁘진 않았어요~단지 독특하고 특이해서 시선이 가더라구요

1505702646356.jpeg

요즘 자기 자동차의 개성을 확실히 표현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거 같아요~그래도 규정안에서 자유롭게 하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슈웅~다른 차들에 비해서
스피드도 상당히 빠르죠~!!

1505702704137.jpeg

길다니면서 독특하고 예쁜 차들보면 저혼자만 보기보다 많은 사람들한테 보여주고, 제차도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자랑하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

순발력있게 사진 찍는 방법도 터득하고~앞으로 다양하고 좋은 차들 많이 소개해드릴게요~! 오늘도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제 취향은 아니긴해도 재력이 부럽군요.
다른차도있고, 저건 재미삼아꾸며본거겠죠??

ㅋㅋㅋ재미 삼아서 꾸미기엔 가격이..재력이 부럽습니닷.!.!

Its would be very disturbing to other riders ya @ jiahn

Haha~yeah It's disturbing! Thank u for visiting my blog :)

영화에서나 볼법한 차가 진짜 있는거군요...올~~

저도 태어나서 처음보네용~신기신기^^!

번쩍 번쩍 이쁘긴 하네요 ㅎㅎ

랩핑이겠죠??

ㅎㅎ네~랩핑인거 같아요^^번쩍번쩍 눈부시~✨

very beautiful car silver color, i really like. hopefully one day I can have it. if you have time @jiahn, i really hope you can visit my post.

nice color~! but It would be disturbing others..haha Thank u for visiting :)

진짜 은도금 해놓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정말 처음봅니다

저도 사진으로는 많이 봤는데~실제론 처음 봤어요^^ㅎㅎㅎ

A smart car @jiahn, well done!

Thank u :)

The chrome wrap fits perfectly to this BMW. I like chrome wraps but they are so expensive.
This blue P1 is my favourite wrap.

image

Wow.!.! It's so nice car! I like blue! Thank u for sharing 😎

역시 좋아하는분야라 순간포착을 잘하시는거 같아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차가!ㅎㅎㅎ감사합니다^^👍

Very nice car.., it this car yours?

No, It's not mind. Nice color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12.63
ETH 2348.79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