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날이 풀렸다는데 왜 전 힘들죠...ㅋㅋㅋ 저도 휴가 가고싶네요

아침에 출근할 때 시원한 공기여서 엄청 깜놀했다는 ... ㅇㅅㅇ...!
이제 좀 더 선선해지면 @hyokhyok님 기운도 살아날겁니다 ~.~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 오셔요 ~~~~

녜엥!!!! 얄루 퇴근 40분전 !!

노래 참~담백하게 잘 부르시네요~ 멋져요 👍

감사합니다. 열두달님 :)
꺄울

빠블리우의 음악으로 저는 여기서 힐링하네요
빠블리우짱짱!

마이마이😍
마이쮸
마이구미
마블리

마블리 좋당. 근데 마이 남잔데 마블리 시룬감 😭

나중에 보이스메일 불러줘용!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 ㅎㅎㅎㅎ 팔로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탁님! 자주 봬요 :)

꿀보이스!
어제밤이랑 오늘아침 더위조금 가신거같던데 이런때에 쉬면 더 좋을거같아 잘쉬고왕왕~~

웅웅
하는 거 없이 뒹굴거리다 오는게 이번 휴가 컨셉 :D

연예인인가요.?
친구 부모님댁에 잘 다녀오세요.

네네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서 연예인 맞습니다~ ^^

어떤 연예인일까요? 개그.....쿨럭!

개그, 먹방, 기타, 외모...를 담당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쿨럭... 할많하않.....

정말 힐링이 필요한 시점입니다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좀 낫던데요!

맞아 햇빛이 따가워도 바람이 시원해서 좋더랑 ㅋㅋ

제천 방문 하시는군요?!

네! 처음 가봐요 제천ㅋㅋ
친구 집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는데..
계곡에 발 담그고 아무것도 안하다가 와야겠어여..ㅋㅋㅋㅋㅋㅋ

asmr잉가여??

이횽 모야아.. (ㄱ ) ....

Asmr 같아소 asmr이냐고 물었사온데...모야라고 하시면 저는 뭐겠사옵니까

아..제가 생각ㅇ ㅣ짧았사옵니다.
송구하옵니다 저어언하아ㅠㅠㅠ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