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노래의 제목을 몇 가지 제안해드릴게요: 1. "별

제목: "별빛 속의 꿈"
(1절)
밤하늘에 별이 빛나,
우리의 소원을 담아,
하얀 구름 위를 걸어,
영원히 함께할 거야.
(후렴)
별빛 속의 꿈,
너와 나의 이야기,
세상 끝까지 함께,
영원히 날아가.
(2절)
바람에 실려 오는 노래,
너의 미소가 나를 감싸,
어두운 밤도 두렵지 않아,
너와 나, 영원히 함께.
(후렴)
별빛 속의 꿈,
너와 나의 이야기,
세상 끝까지 함께,
영원히 날아가.
(브릿지)
하늘에 그려진 우리의 운명,
손을 잡고 나아가,
어둠을 밝혀줄 별처럼,
사랑은 영원히 빛나.
(후렴)
별빛 속의 꿈,
너와 나의 이야기,
세상 끝까지 함께,
영원히 날아가.
이 노래가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