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외로운 날들이여 모두다 안녕~♪♫♬

in #music7 years ago

@tata1님께서 만들어주신 예쁜 대문입니다 ★ 오랜만에 거미줄을 한번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오늘 아침에 사실 녹음을 했었는데.. 아침부터 올리는건 너무 민폐인 듯 하여... ㅋㅋㅋ
지금 올립니다 :)

@imyss.you님이 신청해주신 박혜경의 안녕~이에요.
오랜만에 들어봤는데 가사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

좋은 하루 되시고 퇴근 잘하시고~ 불금하세요.
잠시 쉬고 싶어 다시 스티밋으로 왔어요...하하하하

PS. 밋업가고 싶은데.. 퇴근 할 기미가 보이지가 않네요..하아.. 25일은 월급날이어야만 하는데 행복해야 하는데 왜 항상 우리는 25일이 가장 바쁜건지 모르겠습니다..................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손글씨 이벤트가 또 생긴다면.. 또지원하면.. 너무 탐욕스러운거겠죠?ㅋㅋㅋ

Sort:  

춤추면서 부르시는거 같아요!!^^아~신나요!!^^

ㅋㅋㅋ 앗 먹스타님..그그래도..가만히 앉아서 불렀습니다 :) 히히 좋은하루되세요 ☆

어쩜 이리도 목소리가 깜찍한가요 ㅋ
역시 얼굴없는 가수로 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일듯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레오님... 얼굴없는 가수.. 꼭 한번 뵙고 싶습니다 하하하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와 목소리 너무 이뻐요 ~~~~ 잘듣고 갑니다 ^^

은스타님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

와 ㅎㅎ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요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ㅎ

우와 !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당 좋은 주말되세요 ^^

너무 신나게 잘 들었습니다~~ ^^ 해피바이러스 목소리 이십니다요~~

성민님 ㅋㅋㅋ 신나셨다니 좋아요 :)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꼐요 ★

네 ㅎㅎ 즐거운 불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흔치 않은 목소리를 가지셨네요.^^
지금까지 개성있느 목소리가지신 분
남자분 한 명, 여자분 한 명 발견했네요. ^^

어!! 오랜만이에요!! ㅋㅋㅋ 요즘 잘하고 계시나요?
주말에 들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저도 남자 한분 누군지 알 것 같습니다 ^^
좋은 주말 되세요 ★

저 다이스로 1000스팀 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띠이로리.........................................

....... 새벽 5시 17분이래 ㄷㄷㄷㄷㄷㄷ

....... 얼리버드셔 ;;;;

집에 가족들 안 깨십니까? ㄷㄷㄷㄷ

저희집은 모두가 새벽형 사람들이라.. 아주 일찍.. 운동을 가신 관계로.. 저는 바로.. 마이크를 집어들었습니다 ㅎㅎ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랄께유 ★

기분좋게 잘듣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키야 ㅋㅋ 노래와목소리가웃음짓게만드네요^^ 다음엔저도사연및노래신청좀 올려봐야겠어요ㅋㅋ 들으면서스팀잇하는데 신나네요잠깐근데 새벽5시에 노래부르신건가요?ㄷㄷㄷㅋㅋㅋ

ㅋㅋㅋ 출근을 일찍해야 해서.. 더 일찍 일어나기 때문에.. 가가능합니다아 히히
좋은 주말 되세요 ^^

이어폰 분실로 야간에 들을수없으니 선보팅에 후 감상하겠습니다

ㅋㅋ 골방님 후감상 후 총평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