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별다방미스리

in #muksteem6 years ago

커피와 추억을~

@zzong81

별다방메인.jpg

상호명: 별다방미스리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7



별다방미스리4.jpg

별다방미스리1.jpg

별다방미스리2.jpg

부산에 온 지 얼마 안됐을 때
친한 언니 만나서 밥먹고 2차로 커피숍을 갔지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체인점이라는 ㅎㅎ
인테리어가 참 여성여성 스러워서 그런지
여자손님들이 많고 간혹 커플손님도 있었어요.
그리고 인형이 참 많더라고요? ㅋㅋ
사진보다 더 많은데 그쪽은 안찍었네요~



별다방미스리3.jpg

왼쪽이 제꺼 카페라떼
오른쪽은 커피 못먹는 언니의 매실차

저는 일반 믹스커피도 물 더타서 연하게 먹는데
여기 커피가 연한 커피여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커피에 시럽 안 타 먹는걸로 입맛이 바껴서
그냥 먹어도 안 쓰고 고소해요~
그리고 다 먹으면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가능한데
저희는 밥먹고 간거여서 한잔먹고 배부름 ㅎㅎ



별다방미스리5.jpg

추억의 군것질 뽑기 공간도 있더라고요?
뽑기공간은 안찍었는데
총 4번 뽑을 기회가 있어서
두개는 꽝이고 두개는 제가 4등 사탕
언니가 3등 과자 이렇게 뽑혀서 먹었네요~
저는 저 브이콘(or이브콘) 참 좋아해서
가끔 생각나면 슈퍼에서 사먹기도해요~ㅎㅎ



별다방미스리6.jpg

마지막으로 요건 이 날 핸드크림을 다써서
새로사야된다 했더니 언니가 선물 준 핸드크림 ㅎㅎ
향기도 좋더라고요~

저는 여기가 좋아서 사진은 또 없지만
다른 지인과 또 방문했었네요~
이 지역에 볼일보러가면
커피숍은 꼭 여길 갈 것 같아용~ㅎㅎ
그럼 오늘 리뷰 끝~ 뿅~*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한끼맛있다
엄마랑 동생이랑 셋이서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4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솨감솨~

우와~~~ 부쒠이다 ^^ ㅋㅋㅋㅋ
반가워요. 저는 지금은 창원살지만 부산에서 자랐거든요ㅡ 스팀잇에서 부산 얘기 보면 반가워요.

오오!! 저는 부산에서 태어나고
부산에서 20년 살다가
지금은 약간 옆에 양산에서 살고있네요~ㅎㅎ
그래서 놀러나가면 항상 부산~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데요
넘 귀여워요^^

넹 인형 하나 슬쩍 가져와도 모르겠을 정도로 많더라고요! ㅎㅎㅎ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커피숍이네요.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민 곳이군요.
커피 마시면서 이것저것 구경해도 시간이 슬슬 갈 듯...ㅎㅎ

네 어떤 인형들이 있나 보는 재미도 있고요~
뽑기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별다방은 음료리필이된다는점이 아~주 매력적인곳인것같아요 ㅎㅎ

오오 슈퍼유양님도 가보셨나요?
저는 이제 두번째 가봤는데 좋더라고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다방의 추억을 아기자기하게 살려온 스타일의 커피숍이내요 ㅋㅋㅋ 매실차 한번 마셔보고싶어요!

헛 저는 다방은 안가봐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매실차는 본죽에서 주는 그 매실차 아실런지요? 그런 맛이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