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풍류판관의 먹스팀] 시간이 멈추어 있는 공간 <예전>

in #muksteem6 years ago

우옹^^역시 사람은 글을 잘 써야하나봐여 잘읽었네여 음식사진도 좀 올려주시징ㅋ 카페소개에 열심열심. 그래도 사진을 당신스럽게(?) 어색한듯 하지만 정직하게 잘 찍으셨어요.
프로사진작가처럼 찍지 않아도 그냥 그때의 모습을 담는다고 생각하며 아무렇게 찰칵찰칵해도 될거라고 생각합니당ㅋ
스팀잇 시작하고 노래링크 눌러서 끝까지 다 들은곡은 이 곡이 처음이네여 에피톤프로젝트? 참 목소리가 잠오는데 이거 자기전 들으면 강려크한 수면제가 되겠어영

Sort:  

하하 대충 구겨쓴 글인데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제 이미지가 정직한 거였군요 ㅋㅋㅋㅋ 의외네요 아무래도 스팀잇에는 좀 비교적(?) 정제한 글들 위주여서 그런가 ㅋㅋ

저 노래 은근 슬퍼요 ㅋㅋ 묘하게도 어렸을 때는 이해하지 못했던 그 애의 감성이 이 노래에 다 녹아있다는 생각도 들고요 딱 이 노래에 어울리는 아이였는데 아마 그래서 '효율'을 추구하는 나이 든 이후의 연애에는 어울리지 않는 사람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뭐 그래도 그런 걸 다 받아주는 정말 자기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행복하게 살겠죠 ㅎㅎ 사실 연애나 결혼이 꼭 필요한 것도 아니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