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송도, 센트럴파크 ] 느끼하지 않은 진-한라멘 실화입니까 ?, 송도 솟구쳐차기

in #muksteem6 years ago

송도 솟구쳐차기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재료준비시간 14:30~17:30
화요일 11:30 - 14:30
월요일 휴무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Ug1P.jpg


진한 국물 돈코츠라멘 호로록


안녕하십니까 ! 우기입니다.

다들 불금은 재밌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에서 쉬고 있지만

부지런한 포스팅을 위하여

오늘은 송도의 명물 솟구쳐차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EAdH.jpg

해양경찰청 근처 식당가가 밀집한 장소 근처

비교적 조용한 송도에 사람들이 유난히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사실 방문한날에 E99 오므라이스를 먹으러 갔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 재료소진으로 일찍 문을 닫은 관계로

바로 옆에 있는 곳 솟구쳐차기를 왔지만 매우만족 했다는 후문 ..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Wbnj.jpg

일반 라멘집이랑은 조금다르게

바테이블은 없고 그냥 테이블로 한 6-7자리? 정도 있었습니다!

매우 일본스럽지도 않고 깔끔하고 무난한 인테리어였어요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Gvzb.jpg

메뉴는 이렇습니다.

간단하게 딱 두가지 메뉴, 그리고 몇가지 사이드가 준비되어있네요

저는 돈코츠 라멘에 차슈 추가 그리고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NnNv.jpg

잘 안보이지만 재료의 원산지도 전부 써져있습니다!

신뢰가 가는 부분입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XyCJ.jpg

저는 식당에 가면 이렇게 개인이 음식에

추가해서 넣을수 있는 재료들이 있는 걸 좋아합니다!

중간 중간 먹다가 물리면 추가해서 색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게 된거같아요 ㅎㅎ

후추와 마늘이 있는데 중간쯤 먹었을때 주로 넣어 먹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QGo9.jpg

주문한 라멘이 나왔습니다! 짝짝짝

돈코츠의 진한 국물과 그위에 낭낭하게 올라간 고명이

한층더 맛있어 보이게 하는데

라멘에 목이버섯을 올려주는 집은 처음 본 것 같네요!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c33Db.jpg

캬.. 보이십니까 아름다운 차슈의 두께..

기본으로 2장정도 올라가 있는 것 같은데

추가하니 거의 6장 정도 나왔습니다 !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마치 삼겹살 1인분정도를 먹은 기분이었어요 ..

개인적인 평가는 느끼해 보이는 비주얼이지만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느끼해질때쯤 후추나 마늘을 넣어 드시면

더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완 멘!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c49Ql.jpg

가라아게는 가격에 비해 조금 양이 적었지만

방금튀긴 따끈한 닭고기... 누가 싫어하겠습니까 ...

KakaoTalk_Moim_4SqCfUIuXkUtl0IBAQesR4kGpbHSOB.jpg

전반적으로 가격대나 맛이나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제 생각엔 돈코츠 베이스지만 느끼한거 잘 못드시는 분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따끈한 국물 진한 육수가 떠오를땐

송도 솟구쳐차기를 추천드립니다!


개강하고나니 정신이 많이 없네요 ㅎㅎ
즐거운 불금되시고 감사합니다 : )

Sort:  

Hello wooogie!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양은 아쉽지만 메뉴 두가지만 있는 거보니 정말 정성을 쏟아 만드는 건가봅니당!ㅎㅎ 저도 송도 놀러가면 가볼게요ㅎㅎ

메뉴판 완전 깔끔한게 제 스탈이네요
나중에 한번 가보겠습니다.

으억...먹고싶어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팔로우, 보팅 누르고 갈게요~

차슈 촉촉하니 완전 맛날거같아요! 호로록 하고싶네여 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4252.58
ETH 3398.1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