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동프로젝트 10일차] 17.06.15(목) 하루 식사 보고 + 점심으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요즘 글 보상이 많이 줄었는데, 저 자신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글을 쓰니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 선례를 많이 만들어 다른 사람들도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스팀잇 가입자가 늘고, 고파워 유저분들의 보팅이 분산되다보니 아무래도 이런일이 발생하는것 같습니다만,,,

저는 오히려 보팅에서 자유롭게 글을 써보자는 생각을 하니, 좀더 마음이 편해지는것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절대 제가 보팅에서 자유롭다는건 아닙니다...ㅎㅎㅎㅎ- 자꾸 지갑에 눈이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ㅠ

사람들이 늘어나니 보팅금액이 줄어드는 단점은 있지만 확실히 더 많은 분들이 글을 읽어주시니 보람이 있습니다 :) 물론 저도 자유롭지 않지만요 ㅎㅎ... 그리고 아마 이런 폭발적인 상승 뒤엔 폭발적인 스팀의 성장이 있지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

보팅도 좋지만, 뷰가 더 좋고, 뷰가 더 좋지만 진실된 코멘트가 더 좋다는 생각인데,

빔바님도 이부분에 동의하시죠?! ㅎㅎㅎ

그럼요 ㅎㅎ 글을 읽고 다는 진심어린 댓글들이 스티밋을 발전하게 하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22.01
ETH 2593.3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