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본설렁탕 종로구청점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 같은날 설렁탕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IMG_1061.JPG

어제 점심때
혼밥 하고 온 본설렁탕 입니다.

IMG_1062.JPG

고기도 가득

IMG_1063.JPG

맑은 국물

IMG_1064.JPG

좋아 하는 고기도

IMG_1066.JPG

사이드 메뉴도 나왔으니

인스타그램용 항공샷도 한컷

IMG_1067.JPG

후추 좀 뿌리고

IMG_1068.JPG

흰쌀밥

IMG_1070.JPG

깍두기와 함께

IMG_1071.JPG

한입쌈 이것도 참 대박입니다

IMG_1075.JPG

IMG_1072.JPG

눈꽃만두

IMG_1073.JPG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IMG_1076.JPG

이런날씨

설렁탕도 괜찮은 메뉴 인것 같아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벤티❤️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ven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설렁탕은 고기도많고 국물도있어서 먹고나면 하루가 든든해요 ㅎㅎ

든든하죠👍

벤티님의 먹스팀 열정에 항상 배웁니다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감사합니다

스팀잇 벗님께^^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추신 : 저도 이 포스팅을 올리고서 7명의 이웃에게 풀보팅과 함께 편지를 보냈답니다.

연어(@jack8831)로 부터.. 받아 @tata1 전합니다.^^

추억의 행운의 편지군요😄😄

저도 받았기에 어느 분께 풀봇을 하고픈가...생각타가 벤티님이 떠올라서 일빠로.,..ㅎ

댓글쓰려고 보니 벤티님에게 행운의 편지가 와있는게 눈에 띄네요 ㅎㅎ

행운이 가득 가득

안녕하세요 벤티님, 설렁탕 정말 땡기는 오늘입니다 ㅎㅎ 하지만 제 눈을 사로잡는건 눈꽃만두네요 ㅋㅋㅋㅋ 제가 만두 귀신이거든요^^

저도 만두 좋아해요

우와~!! 설렁탕 너무 맛있겠어요 ㅋㅋㅋ
깍두기 국물도 조금넣어주고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용 ㅋㅋ
@venti님 좋은 저녁되세요 >_<ㅎㅎ

좀 드실줄 아시는 군요👍

크..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벤티님 네이버 블로그를 처음 보고 steamit 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활동 시작 해보려고요 ㅎㅎ 자주 들를게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와우 와우 아주 좋아요

오늘 왠지 설렁탕이 땡겼었는데... 날씨의 영향이겠죠??
이 가게는 사이드 메뉴도 좋네요~
보팅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계속계속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

그러니까요
사이드 메뉴 괜찮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