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카페추천]초록초록 "식물학" 에서 커피한잔!!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 너무 더웠습니다. 지금도 덥고..
시원한 카페가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쉬고 싶은 날씨죠~
카페 소개해달라는 요청도 있었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식물학"을 소개해드립니다.

  • 기본정보

식물학 SIKMULHAK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4길 33
전화 : 070-4118-4010
오픈 : 10:00~22:00
주차 : 발렛가능(3,000원)
테이크아웃 : -1,000원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sikmulhak

  • 카페 리뷰
    일단 입구부터 초록초록한 기운이 가득합니다. 깔끔하기도 하지요?

입구 옆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는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커피한잔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름은 더워서 패스~

@toktok님 입장합니다. 초록초록한 잎사귀들이 많이 보이죠? 에어컨 빵빵합니다.
이제 살겠다 싶죠. ^^ 왼쪽에 보면 컵이며 보틀 에코백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일단 앉을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갑니다. 오픈 공간으로 예쁘고 깨끗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봅니다. 특이하게 테이블에 메뉴판이 ~ 왠지 다 맛있고 예쁠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고 뒤를 딱 돌아보면 대빵 큰 전신 거울이 두개 딱!!
화장실 문입니다. ㅋㅋㅋ 가운데 손잡이와 M,W.. 아이디어 참 좋네요 ^^

제가 자리 잡은 곳에서 입구 쪽을 찍어보았습니다. 뻥 뚫린 느낌이죠?

가운데 테이블에 있는 멋진 꽃 사진도 찍어보고~

우리가 시킨 수박주스와 콜드브루 라떼가 나왔습니다. 음료가 나오면 이름을 불러줍니다.
여기서 스티밋보틀과 함께 사진을 찍은거지요~

저는 회사에서 가까워서 나가서 미팅 하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평일에 오실 일 있으면 커피라도 한잔 대접할 수 있으니 연락주세요~ ^^
@toktok 버선발로 달려나갑니다. ㅋㅋ
이상 "식물학" 카페 리뷰 였습니다.


사진은 전부 무음, 디데이 카메라인 "마카롱캠"으로 찍었네요~
https://steemit.com/kr/@toktok/2vqxgo

Sort:  

나무로 인테리어.. 취향저격..!
좋은 카페 소개 감사합니다 :)

취저카페로 등극 ^^

엄청 깨끗한분위기의 카페네요ㅎㅎㅎ

깨끗하고 시원하고 맛나고 그러네요 ^^

교회가 압구정에 있어 가로수길도 자주가는데 함가봐야 겠네요~^^ 아아한잔해야겠어요!!^^

여름에는 아아죠 ^^ 여기 맛난거 많으니 도전해보세요~

우와우와우! 소개해주셨군요! 이름부터 마음에 쏙들어 심장 쿵덕쿵덕 하며 내려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가로수길 가면 카페가 너무 많아 늘 고민이 되었는데 여기로 가면 되겠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기뻐해주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시면 버선발로 달려나갈께요 ㅎ

제대로 힐링될것같은 분위기네요! :)

네 음악들으면서 식물도 보고 맛있는 커피도 ~ 힐링이죠 ^^

우와~ 멋진데요~ 시야가 확 트여 더 시원해 보이는것 같아요~~ 화장실문은 센스가 엿보이네요~~ :) 그쪽 갈일 있음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한번 들려보시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

얼마전에 본 칼럼같은곳에서 힙한 인스타그램을 찍기위해서 필요한 것중 하나가 식물이었는데 여긴 전부 다 있군요.

힙한 인스타를 해볼까요? 그럼 전 힙한 스티밋 ^^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카페네요ㅎㅎ
식물과 함께하는 카페가 기대됩니다+_+

식물 좋아하시니까 더 좋아하실듯합니다 ^^

정말 확틔인 공간에 시원함까지 🌿좋았습니다.

그러게요~ 다음날도 또 갔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356.90
ETH 2509.71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