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무음으로 사진을 마음껏 찍어봅시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ktok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구요.
"마카롱캠" 이라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이지요.
IMG_4578.PNG
이 어플을 추천하는 가장 큰 두가지 이유는 무음촬영D-day기능 때문이지요.
물론 다양한 무료필터라든가 분할촬영, 분할필터, 안면인식 기술 등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기능을 살펴볼께요~
+무음촬영
이거 정말 필요합니다. 먹스팀 좀 해보겠다고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 찰칵찰칵 셔터음에 민망할 때가 너무 많지요. 특히 남자분들은 이 민망함이 극에 달하지요? ㅋㅋ
이럴때는 무음기능이 절실합니다. 예전 무음촬영 어플은 촬영 화질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마카롱캠은 고화질 촬영도 가능합니다. ^^
근데 전 고해상도촬영 안합니다. 그래도 잘나와요~
밑에는 제가 사용하는 설정입니다. 참고하세요~

IMG_4563.PNG

+D-day기능
이 기능이 짱입니다. D마이너스 D플러스 기능이 있는데요. D플러스 기능의 대표적인 예시는 "우리아이 태어난지 00일" "우리 만난지 100일" 이런거지요. D마이너스 기능의 예시는 "수능시험 150일전" 이런거구요.
제가 사용하는건 D플러스 기능인데요 스팀잇 사용한지 얼마나되었나 나오게해서 워터마크처럼 사용중이랍니다.
IMG_4577.PNG

상단에 D를 누르면 설정가능합니다.
IMG_4573.PNG
설정해서 재미나게 사용해보세요~

분할촬영 기능도 재미있구요.
CaptureFinalImage.jpg

CaptureFinalImage.jpg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도서관에서도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
그리고 먹스팀활성화를 위해 식당에서도 민망하지 않게 마음껏 사진을 찍읍시다!!!
이상 @toktok 이었습니다.

Sort:  

먹스팀에 필요하겠어욧 ㅋㄷ 점원들이 다쳐다봤거든요 ㅎㅎ

그니까요.. 이게 먹스팀하는 남자들한테는 딱인듯 ㅎ

D-day 기능은 카메라어플로서는 획기적인 것 같네요 :) 다운받아서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ㅎㅎ

그렇죠? 저 기능은 진짜 아기 태어난 집에서는 꼭 필요한 기능인것 같아요. 아기 깨면 안되니 무음으로 해놓고 ^^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좋을수도있고 나쁠수도 있는거죠 ^^
이 외에도 기능들이 많네요 ㅎㅎ

맞아요~ 아무리 좋은 거라도 누가 무슨의도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죠. 전 평소에 사진 찍을때 무조건 마카롱캠 사용해서 찍고 있답니다 ^^

워터마크가 카메라의 기능이었던 것입니까?ㅎㅎㅎ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저도 써봐야겠습니다~~

네 귀찮게 안해도 찍기만하면 딱 나오니까 괜찮네요. 사이즈, 위치 조정도 가능하니 그 때 그 때 내맘대로 ^^

우와 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사진어플도 좋아하는데 이거 다운받아야겟어여>_< 좋은정보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ㅎ

우월한 유전자때문에 사진 찍히시는게 더 나으실듯 합니다. 암튼 이 어플은 강추 ^^

Congratulations @tokt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무음을 쓰죠ㅎㅎ.. 구려서 쓸데도 별루 없지만..ㅡ,.ㅡ
다만 전 기본 어플을 개조해서 씁니다
까페에 나와있더군요

무음 쓰시는 군요..
근데 어플을 개조해서 쓰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마카롱캠 써보세요.. 좋아요 ㅎ

무음어플이라면 이상한데 쓰는거 아냐? 라는 선입견이 있긴했는데 그게 다는 아니군요. 저도 비슷한 생각이었어요. 음식사진을 좀 담고 싶은데 그 소리가^^;; 저도 이용해보려구요!!

ㅋㅋ 이상한데 쓸수도 있는데 아기 잘 때라던가 조용한 곳에서 사용할 때는 짱이죠. 어쨌든 사용자가 잘 사용하면 될듯요~

오~ 디데이 기능이 정말 좋은데요~ 히히~ 음식사진 많이 찍는 저로서는 바로 다운받아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용~ 톡톡님~ ^^

네~ 도움되셨다니 기분 좋네요~ 여러 기능 사용해보시고 내 어플로 만들어가는게 필요하죠 ^^

D-day 기능 완전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저도 다운받아서 사용해봐야겠어요 ~~
좋은 정보감사해요 ^^

좋은 정보라 하시니 너무 기쁩니다. 사이즈, 위치 조절 다 되니 사용 잘 하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