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에는 든든하게 삼계탕을 냠냠′ᴗ‵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 ٩(๑❛ᴗ❛๑)۶


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덥게 느껴지는데요...(´༎ຶД༎ຶ`)

기분탓인가요? 제가 작년의 더위를 기억못하는건가요?;;


어제는 삼복더위 가운데 첫번때 드는 복날인 초복이였어요!

앞으로의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기위해
몸보신용 삼계탕과 죽을 냠냠냠๑′ᴗ‵๑

개인적으로 백숙을 좋아하는 편이아니라
고기는 조금 맛보고 죽을 집중 공략하였어요!! 'ᴗ'

다른분들도 삼계탕으로 든든하게 여름이겨낼 준비하셨나요?

20180717_09.jpg
20180717_08.jpg

Sort:  

무더위에 삼계탕 드시고 힘내세요 !!
삼계탕에 아삭아삭한 양파 먹으면 정말 맛날거 같아요 >_<

네네~ 양파절임이 아주 맛이 딱좋게 익어서 함께 냠냠했어요!ღ

역시 복날하면 보양식으로 삼계탕이최고ㅋ

어제 안 먹었더니 오늘 기운이 없어요. ㅠㅠ

그렇죠!! 복날하면 역시 삼계탕!!

어제 삼계탕 안 먹었는데, 오늘은 유독 일어나기가 더 힘들었어요. 삼계탕 먹을 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중복, 말복이 남았으니 그때는 꼭! 챙겨드세요 ㅠㅠ 야근하시느라 못드신건아니죠?ㅜㅜ

전못먹고지나갔네요ㅜㅜ

에고 ㅠㅠ 중복,말복이 남아있으니 혀니님 그때는 꼭 삼계탕챙겨드세요~~

초복은 삼계탕이지요!!! ㅎㅎ
저빛깔 맛나보입니다^^ 유양님 이제 더위시작이지만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힘차게 수요일도 화이팅!!!

우부님 함께 이겨내봐요 여름더위!!

진짜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초복입니다 ㅠㅠ 너무 더워서 이렇게라도 보충을 해야 ㅎㅎ

정우님께서도 보양식 많이 챙겨드리고 여름잘 이겨내세요!!!ㅠ

제대로입니다. ㅎㅎㅎ 큼지막한 두부가 특이하군요^^

제가 두부를 좋아해서ㅋㅋ!! 두부사랑 ٩(๑❛ᴗ❛๑)۶

푸짐하네요~~~ 올 여름 거뜬하게 이겨내시겠어요~^^

삼계탕은 그~리 좋아하는편이아니라 여러가지 함께 먹었어요 ㅎㅎ

크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초복에는 역시 삼계탕이죠~

더운 여름엔 특히 잘 챙겨 먹어야죠!! 냠냠냠~~ 맛있겠네요~ ㅎㅎ

독거노인님도 잘챙겨드시고! 여름더위 이겨내세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