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날 생각나는 메뉴 칼국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오늘같이 비오고난뒤 쌀쌀한날이면 생각나는 음식이있는데요
바로 칼국수~ 저는 밀가루음식이 땡기더라구요

장안동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평정이 나있는곳 소개해요๑❛▽❛๑


바지락칼국수 강고집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543


181036025.jpg

바지락을 해자스럽게 넣어주시고,
면발도 정말 최고로 맛있어요!!

사실 저는 조개류를 그리좋아하진 않아요;
조개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곳이죠

_181035066.jpg
181035691.jpg

그리고 이곳은 특히 김치가맛있어요!!
그중에서도 갓김치 넘나 사랑합니다ღ

그리고 한켠에 땡초다진것이있는데 취향에따라
매콤하게 먹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저처럼 팍팍 넣어서 드시면 얼큰하니 더 좋아요!!

181035334.jpg

오늘 점심아직 못정하신분들 칼국수는 어떠세요?(๑˃̵ᴗ˂̵)و

Sort:  

비때문에 급 기온이 떨어져서 따뜻한 국물 생각나던데 ^^
바지락 칼국수가 정말 딱이네요~~
바지락이 가득가득 맑은 국물 + 김치 최고의 궁합이예용~ ㅎㅎ

이런 칼국수, 수제비 같은음식은 김치가 맛있으면 기본은 하잖아요 ㅎㅎ

간만에 고향 동네 보네요.
날도 춥고 하니 바지롹칼국수면 딱인데...
잘 보고 가요.

장안동 가게들을 올릴때면 저도항상 @dorian-lee님이 새악나더라구요๑′ᴗ‵๑

아.. 제가 여러번 말씀을 드렸었죠. 😆

아! 그리고 행운돈까스 저번에 말씀하신곳이요!! 없어진건아니고 리모델링을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못가봤지만 만약 가게된다면 포스팅해서 리모델링된 모습보여드릴께요ㅋㅋㅋㅋ😆

앗! 장안동 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감사감사~~

이벤트 당첨 보팅왔어요!
안그래도 오늘 친정엄마가 오시는 날이라서 칼국수 끓여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수퍼유양님 포스팅에 똭! ㅎㅎㅎ

꺄악~ 제가 당첨이되었나요? 신나요 ๑′ᴗ‵๑ 헤헷
칼국수 맛있게 끓이셔서 어머니와 즐건 식사하세요~!!

맛있겠어요 ㅎㅎ 김치 잘하면 다 맛잇는집인데 ㅎㅎㅎ
유양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맞아요맞아요 기본반찬이 맛있다는건
음식도 잘한다는 뜻이니까!!! 맞는거같아요 ๑′ᴗ‵๑

스팀이 오늘 좀 이상하긴 하지만..... 맛점은 해야겠네요....ㅠㅠ 스팀이 계속 대역폭이 오락가락하고 있어요... 맛난 점심 드세요

저도요... 댓글도 잘안써지고 대여폭이 문제라고 뜨던데.... 파워가 모자라서 인걸까요?;;

땡초다진것 특이하군요
쌀쌀할때 따끈한 것 좋죠^^
해장에도 좋고^^

매운거좋아하세요? 전 매콤하고 매운걸 좋아하는편이라 , 이렇데 땡초다친게있으니까
좋드라구요 얼큰하니 매콤하니ㅋㅋㅋ ๑′ᴗ‵๑

오 ㅠㅠ 맛있겠어요 !

면요리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๑′ᴗ‵๑

비오는 날은 따끈한 국물이 최고죠^^ 바지락 칼국수의 시원한 국물~ ㅎㅎ

면요리를 워낙좋아해서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특히 춥거나 비오는날은 더더욱 생각나긴하는것같아요๑′ᴗ‵๑

칼국수 집은 일단! 김치가 맛있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저는 샤브샤브 먹었는데..
칼국수도 뜨끈뜨끈하니 좋을 것 같아요. ^^

샤브샤브도 너무좋죠~ㅎㅎ 사실 가리는음식이 거의없어서ㅋㅋㅋ
오늘도 즐거운하루보내세요 노아님๑′ᴗ‵๑

비오고 쌀쌀한 날엔 왜 밀가루가 땡길까요ㅠㅠㅠㅠ
맛있어보입니당

그러게요.. 밀가루 몸에안좋은데 끊을수없는 중독의 음식이예요!!!!!!!!!!!!!!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