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더제이케이키친박스 가성비 굿 맛도 굿 ★ Pasta and Salad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제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ㅋㅋㅋ)진짜 농담이니 신경 노노노!!!
요즘 다시 스팀잇 너무 재밌게 하고 있다 보니 청개구리가 되려고 하나봅니다......

Sort:  

스티밋 즐겁게 하고 계신다니 좋은 소식인데요?^^ 같이 재밌게 하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헐~~~~~~~~~~~~~~~~~~~~~~이거 제가 대문으로 쓰면 때리실 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아...감동....제가 또 파란색 좋아합니다...

띠로리!!!!!!!!!!!!!!저기 저녁에 보수공사해서 드릴께요 ㅋㅋㅋ
그건 절대아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문으로 너무너무 쓰고 싶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