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더제이케이키친박스 가성비 굿 맛도 굿 ★ Pasta and Salad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wony님 예쁜 대문 감사합니다. 먹스팀엔 역시 빠질 수 없는 대문이죠!!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

힘찬 월요일 보내고계십니까?? > < 저는 오늘 쉬는 날이기 때문에...
일찌감치.. 나왔습니다.

월요일 낮에 쉬는 분들이 잘 없어요.. 그래서.. 회사 동기를 또 열심히 꼬셔내서.. 나오라고 했습니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
http://naver.me/G5ChYHR1
연락처: 02-752-8808

평소 점심시간에는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서 못오기 때문에 오픈시간에 맞춰 왔어요!!! 두번째로 입장...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샐러드 하나 파스타 하나로 하기로 했습니다.

치킨 시저 샐러드 (7,900원)

시작은 치킨시저샐러드입니다. 샐러드 양도 많고 내용 구성도 좋았습니다.
그러나 드레싱이 너무 과하게 뿌려져 있어서.... 다음에는 드레싱을 조금만 넣어달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크러스티니 바실리코 (2,900원)

마늘빵도 추가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샐러드와 함께 하기에도 좋았고, 파스타 소스와 함께하기에도 딱이었습니다 ^^

눈꽃로제파스타 (10,900원)

마지막으로는 눈꽃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로제는 정말 좋아하는데 거기에 치즈가루 까지 솔솔 뿌려져 있어서 참 맛있었습니다.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다!!라고 외치면서도.. 30분도 안되서 클리어해버렸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았어요. 나올 때쯤 되니깐 이미 길게 줄서있더라구요.. 빨리와서 먹은 건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

오늘은 굉장히 바쁜 하루를 지내보기로 했습니다.

그 동안 미뤄왔던 필라테스도 제대로 해보기로 하고... (40회가 남았는데... 이제 2달 반 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번주 예약 다 잡아놨어요!! 예약 취소도 안되지만 달라지리라 다짐을 하고..

염색도 예약해 놓고.. 저녁 약속까지 있는데.. 바쁜 하루의 끝은 성공적이길 바라며 ^^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sunshineyaya7님 예쁜 손글씨 선물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 필라테스는 계속 미뤄졌다고 합니다...
과연 핫바님은 무사히(?) 필라테스를 마칠수 있을런지...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월요일날 쉬시다니요~ 이불밖은 위험하니... 어서 집으로^^ ㅋㅋ
부러워요~ 쉬면서 맛난것도 먹고....ㅠ 월요일부터 이러기 없기~ ^_______^
좋은시간 되세요!

ㅋㅋㅋㅋ 독거어른님 ㅎㅎㅎ 이불밖 위험.. 주말에..이불에만 있어서 ㅋㅋㅋ 오늘은 좀 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변신이 성공적이길 바라며 ㅎ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_________^ 쉴때 신나게 노셔야죠~ ㅎㅎ

제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ㅋㅋㅋ)진짜 농담이니 신경 노노노!!!
요즘 다시 스팀잇 너무 재밌게 하고 있다 보니 청개구리가 되려고 하나봅니다......

스티밋 즐겁게 하고 계신다니 좋은 소식인데요?^^ 같이 재밌게 하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헐~~~~~~~~~~~~~~~~~~~~~~이거 제가 대문으로 쓰면 때리실 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아...감동....제가 또 파란색 좋아합니다...

띠로리!!!!!!!!!!!!!!저기 저녁에 보수공사해서 드릴께요 ㅋㅋㅋ
그건 절대아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문으로 너무너무 쓰고 싶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월요병에 빠져 허우적 대고 있는데 무려 쉬는 날이시라니..
게다가 이렇게 맛있는 것도 드시다니..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ㅋㅋㅋㅋ 아마군님 죄송합니다 :)
월요일날 논다는건 너무 자랑하고 싶었습니다..하하
아마군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하세요 > <

눈꽃파스타 소스가 장난아닌데요 ㅎㅎ 빵에 찍어먹으면 최고겠어요

그렇죠 ㅋㅋㅋ.. 이게 눈꽃 파스타였나 싶을정도로... 접시를.. 아주..그냥.. 설거지를 하고 와버렸습니다..하하

로제파스타!!!
못참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 밤 로제파스타와 함께하시는걸로!!!!

오........ 파스타. 맛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핵 맛있습니다. 이번주 파스타 한번드셔보세요 > <

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세상에나... 월요일날 쉬시다니요~ 이불밖은 위험하니... 어서 집으로^^ ㅋㅋ
부러워요~ 쉬면서 맛난것도 먹고....ㅠ 월요일부터 이러기 없기~ ^_______^
좋은시간 되세요!
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d

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월요일 부터 너무... 많은걸.. 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곘죠ㅠ?? 수고많으셨습니다 :)

로제파스타를 좋아하지만 못먹은지 넘오래된 다이어터입니다..
먹스팀은 절 너무힘들게 해여 ㅠ

다이어터...........그거 제가 해야하는건데....
먹고싶은걸 참을 수 있는 @healings님이 정말 멋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