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마눌] 먹스팀 - 한끼맛있다 남포동점

in #muksteem7 years ago

사서줌마님 오랜만에 반가워요~
밥이랑 샐러드에 마요네즈 같은 게 엄청 뿌려져 있네요 ㅋㅋ
마요네즈와 김의 조화라니 안 먹어봐도 의심의 여지 없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녁 시간이 다 되어서 배가 더 고파지네요ㅜㅠ

Sort:  

댓글은 아쉽게도 아재가 달고 있답니다 ㅜ.ㅜ
의심의 여지없이 맛있어 보이는 동시에 살이 찔 것 같은 압박이..하하
많이 먹는 편도 아니고..커피는 99%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밥은 두 끼만 먹는데도 나이가 드니 살이 찌네요. ㅜ.ㅜ
운동을 위한 운동은 못하지만..육체적 노동도 많이 하는 편인데 말이죠.

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앤님 포스팅에서 또 찾아뵐게요!

사서줌마의 포스팅에서 커피아재님의 댓글을 만나는 것도 즐거워요~ 부부의 팀웍!
저는 걷기와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합니다!! (매우 당당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