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f Son's Muksteem #1│맛집탐방] 손슐랭 가이드_#1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nkijo입니다 :)

따뜻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미세먼지만 없었다면 완벽했을 따사로움이었어요 제길

저는 미세먼지를 그득그득 많이 섭취했습니다....
미리 잡아놓았던 스케쥴이 스키리조트였..거든요 콜록콜록😖

그런 말이 있죠?

'먼지 많이 먹은 날엔 돼지고기가 좋다'는 민간요법과 같은 말

그래서 정해진 저녁 메뉴는 고기였습니다만,
이제와서 찾아보니..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나 황사를 들이마셨을 때 사람들이 즐겨먹는 삼겹살이 실제로는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한다. 돼지고기에 있는 지방이 체내 흡수율을 높여 오히려 독이 된다는 것. 오히려 중금속을 해독하는 미역이나 마늘의 섭취를 늘리고 폐의 염증에 좋은 배, 기침과 가래를 완화시키는 생강을 먹으면 좋다.
.
.
.
에라잇!!!!!!!!!!!!!!!!!!!!!😭😢😤😫😖😔

맛있게 먹었으면 된거죠, 그쵸? 그렇다고 해주세요..!!!

어쨌든!! 정말 말도 안되게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맛집 찾을 때 네이x 블로그에서 상업적 홍보글로 인해
투명하지 않은 정보들이 주를 이루는게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요리 뿐만 아니라 제 기준에서의 맛집도 솔직담백하게
알려드리고 공유하려 합니다 :)


[손슐랭가이드 / #1. 홍천원조화로구이]

image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67

우선, 비발디파크까지 픽업 가능한 셔틀버스가 있어요!
거리는 10분 내외 소요되고, 콜하면 기사님 금방 오십니다
image
단체 손님도 오께이~~~!!

image
image
스노보드로 지친 몸을 달래주러 살포시 입장합니다.

image
가게 입구에 이런게 걸려있더라구요!
예...예..쁘다..❤

본론으로 들어가서..메뉴판부터 보실까요?
image
저희는 일단 먼저 소금구이부터 조금 시켜보기로 했어요
반찬들이 먼저 세팅이 되고!
셀프바가 있어서 계속 리필이 가능했어요

image

주문한 고기도 꽤 빨리 나옵니다.
영롱한 고기느님의 매혹적인 자태가 보이시나요..
눈에 띄는 두께는 합격!!!
심혈을 기울여 구워봅니다!!!!!🤔
image

소주잔이 하나, 둘 오가고 내 정신도 오락가락하고

으음! 농담입니닿ㅎㅎ

image
image

고기는 소금을 찍어야 오롯이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건
스테이크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었죠?!?
정말 쫄깃한 식감에 육즙이 가득했습니다..
솔직하게 요근래 먹어본 돼지 고기 중 단연 최고였어요요ㅠ

먹고 그 다음날도,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다는......

양념으로 무친 더덕도 추가로 시킬 수 있고요!
image

image
홍천도 막국수가 유명한가 봐요, 냉면 대신 먹어봅니다

다른 분들 보니 화로구이 메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고추장삼겹살 같이 생겼더군요
그건 안먹봤는데..다음에 또 가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다먹고 나오는 길에 아쉬운 마음에 포장하나 했어요ㅎ
그 날 밤은 길고 길었습니다.. 요 놈이 한 몫 제대로 했네요

image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전 육회귀신입니다만..

아직 시즌도 남았으니 스키나 보드타러 가시면 꼭 가보세요
장담컨데 후회안합니다!!

(고깃집에서 사주받아서 이러는거 아님, 진심 맛있음..)

거기서 마주치면 고기 쏠게요 ~😘
그럼 안녕, 홍천 맛집 2탄 또 갑니닷 ;)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Sort:  

고기를 소금에 콕. 찍어 먹으면 :)
고기맛이 확~ 살아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전 육회는 꼭 달달한 배와 함께 ㅎㅎㅎ

댓글도 보팅해드러야쥐ㅎㅎ :)

저도 육회가 가장 땡기네요
즐거운 포스팅 감사합니다. ^.^;;

홍천화로구이좋아하는데!!그근처지날때면항상들리죠 고기도고기지만더덕구워서먹으면캬~~~~~굿굿이예요~!!^^

저도 앞으로 그 근처 지나가게 되면 꼭 들를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서로 21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식도음식이지만!!
사장님의 깨알 조카홍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ㅋ ๑′ᴗ‵๑

그러게 말이에요ㅎㅎ 근데 아직 방송에서 본적은 없다는...ㅎㅎ

요기 스키타러 갔다 오는길에 들렀던 바로 그 집이네용^^
고추장 양념과 소금구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반갑네용 ㅎㅎ

역시ㅎㅎ 유명한 집이었군요! 많은 분들이 아시더라구요^^

오오~~ 믿음이 가는 [손슐랭 가이드]입니다!! 미새먼지가 심하긴 하던데 ㅠㅠ
맛 좋은 고기가 약이 되었지 않겠습니까?! 맛있게 먹으면 기분좋아지고 기분 좋아지면 행복해지니까 삶의 질이 향상되는겁니다! 키키킼ㅋㅋㅋㅋㅋ 암튼 저런 두께의 고기와 육회에... 아웅 넘나 맛나겠씁니다잉!! 언제 또 가시는데요?! 제가 좀 쏘시는 고기, 먹으러 가야겠습니닷!!!!!!!

ㅋㅋㅋ고기 먹으러 언제 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 픽업도 되는군요. 그 안에서 먹을 생각만했지. 먼지엔 고기란 고기를 먹을 핑계였군요. 근데 그렇다구 미역은 안먹구싶은데 말이죠 ㅋㅋ

ㅋㅋ미역은 그닥 안땡겨요 그쵸??

거기서마주치면 고기 쏠게요ㅎㅎ
확률이ㅎㅎ
먹스팀 잘보고가요^^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373.71
ETH 2972.37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