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망원동] 커피 없는 한약국 카페 약초원 (CAFE Yakchowon with Medicinal Herbal Tea. Mangwon-dong, Seoul, Korea)

in #muksteem7 years ago

기분좋은 한약재 향이 날 것 같은 곳이에요 :)
ㅎㅎㅎ 심쿵하게 만드는 베티까지 있네요.
전에 갔던 제너럴 닥터가 의사선생님이 하시는 카페라면
이곳은 한약사님이 하시는 카페 ㅎㅎ
제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에 추가해야 겠어요!

Sort:  

연책님~ 답변이 늦었지요!ㅎㅎ 개인 놋북 충전선이 망가졌어요 흑
그래서 이제야 씁니다ㅎㅎ 제너럴 닥터 그곳도 알고는 있는데 가보진 못했네요 여기도 꽤 오래 되지 않았나요?
다른 곳이랑 헷갈리는 건가 -ㅁ-aa 약초원은 망원동역에서 봤을 때 초입에 자리하고 있으니 한 번 들려보세요~~^^

밀크티님 그 동안 충전을 못하셨군요 ㅎㅎ 고치셔서 다행이에요. 저도 합정 홍대 상수를 가본지 오래되어서 제너럴닥터에 가본지 오래되었어요 ㅎㅎ 그곳에서 팔았다는 병원식 메뉴를 먹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때에는 판매를 안하시고 해서 치즈케이크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내일은 시간이 되면 약초원에 가보고 싶네요 :)

여유로운 시간으로 보내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혹 그림 작업을 하신다면 자세가 편하진 않겠지만^^; 콘센트 있는 좌석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