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꿀꿀한 날씨에 산책겸 베이커리집 방문 어때요?

in #muksteem6 years ago

집근처 빵집인데 산책겸 자주 들립니다.

근처에 파리바게트도, OPS도 있지만 그보다는 빈도가 훨씬많이 파티세리 곽을 방문을 하지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대천로 103번길 29 대동타운

내부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빵종류도 그렇고 맛은 OPS와 견줄만 하다고 생각해요

케익은 아직 안사먹어봤구요 (케익은 아이스크림 케익을 워낙 좋아해서;;)

타르트 보이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매일 저녁 6시 7시쯤부터 그날의 빵을 20~30% 할인합니다!!

이거죠 ㅋㅋㅋ

빵도 맛있거니와 할인까지

자주가는 이유가 있죠잉~

포스팅 하다보니 빵이 먹고싶네요

오늘 점심은 회사사람들과 햄버거를;;;ㅎㅎ

맛점들 하세요!

Sort:  

부산.. 멀지만 나중에 한번..?! OPS는 무엇인가요?

부산 해운대에 유명한 빵집이 있어요
옵스라고(OPS)
https://steemit.com/muksteem/@reff0412/ops

해당관련 포스팅 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대천로 103번길 29 대동타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

허억!! 비쥬얼이!!!
산책으론 도저히 갈 수 없는 거리라 슬프지만
부산 여행가게 되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부산도 ㅜㅜ 날씨가 꿀꿀하군요! ㅜ 전국적으로 왜그럴까요

전국적으로 오늘 미세먼지를 포함한 비가 내린 이후에 내일오전부터 기온은 떨어지겠지만 대기질이 괜찮을꺼라고 하더군요 :)

맛있게 생긴 빵들이 많네요
특히 6시 이후 할인이 ~ 오~


팔로 꾸욱~❤

할인은 사랑이죠!!

빵이 정말 빵빵하네요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4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reff0412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이곳도 체인점인가요??
개인 빵집이라기엔 빵 종류도 많고 양도 잔뜩이네요 ㅎㅎ
부산에 가게되면 들려야겠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