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옵스(OPS) 빵집 소개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빵을 좋아해서 집근처 OPS라는 베이커리가게를 자주 가는데요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맛집이라서 부산에 계시는 분들은 대부분이 아실꺼에요

단점은 가격이 일반가게에 비해서 높다는거!

그래도 맛있어요 ㅎㅎ

저는 크림빵을 좋아해서 자주가서 사먹습니다.

그정도야 뭐 몇백원 차이 안나니깐요 +_+!!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중동1로 3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뭔가 고급스러워보이는 빵집이네요.ㅎㅎ 다음에 부산 여행 가게 되면, 딸기 케이크나 사러 한 번 가봐야겠어요!

네 꼭가보셔요^^

기억해둿다가 저도 부산 가면 한번 들러봐야겟어요.ㅎ

네 찾기는 쉬울꺼에요

크으.. 부산여행 가서 애플파이 사먹었던 기억이 솔솔 나네요. 묵직하고 맛있었는데 ㅠㅠㅠ 백화점에 들어와있는거 보면 막 반갑더라고요 ㅎ

어릴때부터 봐오던 빵집이라 백화점에 있는거 보면 신기하기도해요

일반 빵집이 아닌 것 같아요.
좀 럭셔리하네요.
부산한번 가고 싶어요~

네 부산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저는 집근처 맛집 자주소개하니깐 ㅎㅎ

부산이 먹걸이가 많은것 같아요^.^
빵들도 특이하네요 고급스러운 풍미가 나구요^.^ 맛있겠어요
소통자주해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