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in #muksteem7 years ago

[먹스팀] 멕시카나 신메뉴 오징어짬뽕치킨!

온갖 스트레스를 받던 그날!
치맥으로 풀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멕시카나에 전화를 했답니다.
오호라~ 멕시카나 신메뉴가 나왔구나!
아내가 좋아하는 오징어짬뽕 라면에서
모티브를 따온 오징어짬뽕치킨!!
주문시 선착순으로 오징어짬뽕을 준다하여
뒤도 돌아보지 않고 주문!!


상호명 : 멕시카나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10번길 23



언제나 봐도 질리지 않는 치킨
정말 닭은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쪄먹고, 튀겨먹고, 끓여먹고
심지어 알까지 먹으니.. 참..
-- 죄송합니다. 아무말 대잔치중입니다.


워너원 팬사인회 가자!!
워너원이 누군지 잘 모르는 아재입니다.
강다니엘? 꽃미남 처럼 생겼더군요.


배달온 아저씨 손에 들려있는 봉투를
아무리 뒤져봐도 오징어짬뽕 컵라면은
보이지가 않네요..
선착순마저 안되나니.. 흑흑.


오징어짬뽕치킨은
매콤하면서도 특유의 스프맛이 나는 양념치킨입니다.


올리고당이 듬뿍 코팅되어 있는 느낌?
매콤한 스프맛이 은근히 중독되더군요.
사이사이에 들어있는 오징어볼도 음 좋아!


멕시카나는 땡초치킨과 치즈맛치킨 조합이
최고인데요. 신메뉴라 시켜봤습니다.
나름 매콤하고 중독되서 괜찮네요.
술안주로 딱인것 같기도 하고...


냉장고를 뒤져보니 설날에 먹었던
초록코끼리가 저를 반깁니다!
발포맥주 필라이트! 가성비 제왕!!


닭다리는 서로 양보해가면서 먹었네요!
불금을 맞이하는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1치킨 고고?? ㅋㅋㅋㅋㅋ


인사시즌인데 명단을 보니 급 짜증이 나네요.
그러려니 하면서 자체 연봉인상을 꿈꾸고 있답니다.
스팀, 스달 가즈아!!!!!!!!!!!!!!!!!!!!!!!

Sort:  

치토스치킨에 이은 오징어짬뽕 치킨이네요ㅋㅋ 잘 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치토스치킨도 판매하더라고요. 요즘 멕시카나메뉴개발팀 열일하는듯.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길10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먹스팀 봇 퐈이팅!!

치밥하기 좋을것 같아용!

그러게요. 치밥 다음에 치키니가 남으면 도전!!!

어느나라의 치킨보다 우리나라 치킨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치맥은 최고의 발명품이에요.^^

정말이지 말입니다. 지금 인도이실텐데... 음.. 더 맛있는 음식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인도하면 커리!!?? ^^

와!!!!!!!!!!!!! 무슨맛일까 ㅠㅠㅠ 언뜻보면 양념치킨맛 ... 아님 숫불갈비 맛.. 잘보고갑니다!

오짬맛입니다. 정확히 오짬맛!! ㅎㅎ 스프맛인것 같기도 하면서 오징어맛입니다 ㅋㅋ

오... 오징어 짬뽕 스프맛이 나는 치킨인가요?? 무슨 소스를 가져다 붙여도 치킨은 사랑이죠

맞습니다. 맞습니다요!! 은근히 중독되는 스프맛? ㅎㅎ

치킨 맛있어보이네요 :)

치키니는 언제나 사랑이자나요 ㅎㅎ

오징어 짬뽕 치킨이라....맛이 정말 궁금해지는 이름이네요~

은근히 중독되는 맛입니다. 의외로 메뉴에서 맛이 느껴지죠 ㅎㅎ

오징어짬뽕치킨이라니..어떤맛이날지궁금하네요ㅎ조만간도전~!

멕시카나 주문전화 고고고!!!

필라이트 가성비 짱이죠!!
오징어짬뽕 치킨이라니 맥주랑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필라이트 정말 잘만든것 같아요!! 요즘 인기짱!!
편의점 세계맥주 4개들이보다 더 잘팔리는듯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