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포항에서 즐기는 제주흑돼지 제주촌본점

in #muksteem7 years ago

_MG_9964.jpg삼겹살, 돼지고기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흑돼지는, 그것도 제주도 흑돼지는
맛볼 기회를 절대로 놓치면 안되죠!
후배가 포항에서도 제주흑돼지를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곳은 장성동 제주촌본점!

상호명 : 제주촌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32번길 68

_MG_0041.jpg
포항에서 10년동안 제주흑돼지를 판매한곳
사장님께서 제주도가 고향이셔서
제주흑돼지를 직접 공수받으신다고 하네요.

_MG_9903.jpg
다양한 부위를 맛보고 싶어서
오겹살, 항정상, 가브리살 조금씩 주문했어요.

_MG_9906.jpg
제주흑돼지는 원래 유명하고
지례흑돼지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판매하는
가게가 꽤 있더라고요!
선홍색 빛깔이 참 좋아보이죠?

_MG_9885.jpg
가게마다 스타일이 다른 멜젓소스
저는 칼칼한 맛을 선호하는데요.
멜젓은 끓어올라 쫄아붙을때가 제일 맛있다는.. ㅋㅋ

_MG_9893.jpg
몸에 좋다는 방풍나물과 양파절임
고기에 싸먹기 딱 좋은 봄동장아찌
소금 필요없이 먹기 딱 좋습니다!!

_MG_9908.jpg
계란찜은 고기 익기전까지 소주 한잔 하라고
서비스로 주시는거 맞죠? ㅎㅎ
추운 날씨에 애피타이저로 딱입니다.

_MG_9929.jpg
매운고추를 잘라 멜젓소스에 풍덩!
끓어 오르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_MG_9933.jpg
오겹살-> 가브리살->항정살
보통 이런 순서대로 맛을 보지만
오겹살 익는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으니
참지못해 그냥 다 넣어 맛보기로 합니다.

_MG_9948.jpg
고기 잘굽는 친구와 갈 필요 없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종업원께서 구워주시네요.
남자들이여!!! 고기굽기 싫다면 구워주는대로 가즈아~
고기 굽는것 마저 귀찮아진 엘리오입니다.

_MG_9952.jpg
항정살과 가브리살이 예상대로 먼저 익었어요.
항정살마저 제주흑돼지라는 사장님의 썰
그래서 그런지 엄청 고소합니다.
평소에 먹던 항정살이 아님!!

_MG_9964.jpg
멜젓소스가 끓어오르고, 오겹살이 알맞게 익으면
이제부터 먹스팀.. 아니 먹방 시작입니다!!

_MG_9985.jpg
먼저 구워진 가브리살과 항정살은
더 타지 말라는 차원으로 올려 놓고.
방풍나물과 다진마늘소스와 함께 냠냠!!

_MG_9978.jpg
오늘의 주인공인 오겹살도 일렬도 정렬시켜
달아오른 멜젓소스에 퐁당 빠뜨려 먹습니다.
너무 많이 찍으면 짜니까 적당히 적당히~

_MG_0003.jpg
멜젓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나요!
다른 야채쌈이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_MG_0001.jpg
조금 지겹다면 봄동장아찌에 싸묵싸묵!
데헷~! 이맛에 흑돼지 먹는겁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비계가 일품입니다.

_MG_0012.jpg
칼칼한 흑돼지김치찌개로 마무으리!!
큼지막하게 썰어넣은 흑돼지와 두부모의 조합
이것만 나와도 소주 한병은 순삭시킬수 있습니다!!

_MG_0029.jpg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받기에 기상 악화시
물건 받지 못하면 가게를 쉬신다는 제주촌본점
일반 삼겹살보다 단가가 높아서
저렴하게 접하기는 어렵지만
한번 흑돼지 맛본 사람은 단골손님이 된다고 하는곳!
포항 흑돼지 맛집으로 저 혼자 추천합니다!!! 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32번길 68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식 포스팅은 언제봐도 즐겁네요 ㅎㅎ 하지만 지금시각 새벽1시
지금먹으면 안되겠지요 ㅠㅠ

제가 잘못했습니다. ㅋㅋㅋㅋ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저도 오늘 기사보고 깜놀했습니다. 스팀이 흥하길 바랍니다.
정식 오픈하면 좀 더 유입되겠네요!!

맛깔나보이네요!!! 흑돼지 먹고 싶네요ㅋㅋ

쫄깃하고 고소한 흑돼지 최고입니다 ^^

굳이 제주도 갈 필요도 없겠네요.ㅎ
저도 한번 가봐야겟어요.ㅎ

적극 추천드립니다 ^^

2월초 포항가면 죽도시장에서 게먹으려 했는데 고민되네요...

2월초에 가시는군요. 박달대게는 엄청 비쌉니다. 흐그흐그..
러시아산 대게 Kg수로 해서 드셔도 됩니다. 다만 대게는 마리수로!
물찬대게들 많으니까 너무 싼놈은 드시지 않는게 낫습니다.

고기는 어떤고기라도 사랑입니다... ^^ 너무 좋아요 고기고기.... 잘 보고 갑니다.. 포항이라니 거리가 좀 멀긴 하네요 ㅠㅠ

흑흑 아쉽군요!! 제주도흑돼지는 그중에서도 넘버원!!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크! 고기가 너무 잘 구워졌어요!! 맛있겠네요. 눈으로라도 먹고 가겠습니다.ㅋㅋㅋ 사진 감사해요

고기는 사장님이 정말 잘 구우시더라고요 ㅋㅋ 제가 구우면 사진을 못찍어서리 ㅋ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97.74
ETH 2429.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