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게 포장은 2% 아쉽다!

in #muksteem7 years ago

[먹스팀] 대게 포장은 2% 아쉽다!


명절이 다가오기 전에, 겨울이 가기전에
이번 겨울에는 대게를 한번 먹어줘야 겠더라고요.
가까운 구룡포나 죽도시장 가서 먹어줘도 되지만
많은 인파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건..
맛을 음미할 시간도 없이 먹어치우고 나오게되죠.
그래서 아는 구룡포횟집에서 대게 포장해 왔어요!


상호명 : 재성회대게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185



여전히 대게는 비싸더군요.
저렴하게 알아서 달라고 했습니다.
4마리 중에 한마리만 훌륭함!


대게 쪄오긴 했는데 식어서 잠시 데우는 시간을 가졌음.
정말 살이 꽉찬 박달대게 먹고싶으나
그 돈이면 한우를 먹으러 가는게 나을 것 같다는
간사한 마음이 들긴 합니다.


위생장갑은 나의 몫!!
열심히 대게를 분리해 보겠습니다.
대게살 발라내는 방법도 있던데 편한대로 하시면 되요.


대게 구매하실 때 마릿수로 파는곳은 가지마세요.
대부분 물게 (살이 차 있지 않은 대게)로 줍니다.
먹을게 별로 없습니다.
대게 안쪽을 꾸욱 눌러보시면
수율이 좋은놈과 좋지 않은놈을 판단하실수 있어요!!


대게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왠만하면 대게 쪄서 바로 드세요!!!
뜨겁게 쪄서 나온 대게는 게살도 잘 분리되고
왠만하면 맛있습니다.
식으면 맛이 절반이하로 떨어지고 비린내 때문에
얼마 먹지 못합니다.


열심히 대게살을 발라낸 결과!!
바로 쪄서 먹으면 맛있는데 집까지 가져온 이유는
편하게 먹고 싶어서욧!!!
아이랑 같이가면 멘탈붕괴. 어디로 먹는지 몰겠어요.


별도로 돈 받고 해주는 게딱지밥도 뚝딱!!
케케케~~ 완전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남는 대게살 모두 모아서 대게주먹밥 완성
2kg 포장 가져와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제대로된 박달대게를 아직 먹지 못해서 슬퍼욧!

코인시황이 좋아지면..
박달대게 도전해 보겠습니다.. 흑흑..

Sort:  

이 시간에 하필 봐버려서... 배고프네요...
잇힝.jpg

짤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아.ㅠ사진을 보고 말았군요.ㅠ
절망입니다.ㅠ

어멋...저 게살좀 봐... ㅠ ㅠ흐엉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1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게가 너무하네요~ ^^

아이가있으면 포장이 짱이죠 ㅋㅋ
저도 늘 포장..
배달이네요 ㅋㅋ
아이들까주느라 잘 챙겨먹지 못하는부모... ㅠ.ㅜ
보팅하고가욤~!!

대게 주먹밥이라니.. 부의 상징 같네요 ㅋㅋ 맛있겠어요~

와 주먹밥이 예술인데요??ㅋㅋ 군침이 도네요..
팔로우랑 보팅하고 갈게용~~

와 정말 군침 흘리고 갑니다 ㅠㅠ

흑 게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 먹고싶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26.81
ETH 2514.4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