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슐랭 가이드] 성수동 윤경양식당 방문후기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주말마다 돌아오는 @realgr #muksteem!
이번에는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윤경양식당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 기본 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96, 2 층
연락처 : 070-7630-3302

여러분은 함박스테이크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어릴때 먹었던 경양식당의 함박스테이크가 떠오릅니다.
스프에 후추를 쳐서 먹으면서 함박스테이크를 기다리가다 나온 함박스테이크를 한 입 먹으면 으아~

이 곳은 옛 추억을 떠올리기 충분한 장소였습니다!

수정됨_20160210_171744.jpg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수정됨_20160210_171820.jpg

메뉴입니다.
가격은.. 옛 추억을 되살리기에는 좀 비싸죠? ㅎㅎ

저희는 함박스테이크 하나와 유자된장돼지구이하나를 시켰습니다!

수정됨_20160210_172557.jpg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저 반숙 계란 보이십니까?
저 계란을 탁! 터트려서 함박스테이크에 적셔먹으면 최고입니다.

수정됨_20160210_172559.jpg

유자된장돼지구이입니다.
이게 의외의 꿀맛입니다.


☆ 총평

약간 고전적인 인테리어 + 옛 추억을 떠올려줄만한 메뉴의 조합이 있는 식당입니다.
굳이 제가 소개안해도 될 정도로 이미 유명한 맛집입니다

☆ 별점
분위기 - ★★★★ 최상은 아니지만 느낌있게 꾸며놓은 2층
맛 - ★★★★★ 옛 추억을 떠올려주기에 충분한 맛
가격 ★★★★ 함박스테이크의 가격은 옛날에 비해 많이 오르지 않았습니다.(어렸을 때 7~8천원정도 했었던것 같은데..)
서비스 -★★★★★ 서비스 좋습니다. 서빙직원도 많고 커버도 잘 됩니다. / 지하철 접근성도 나쁘지 않아요.
총점 ★★★★☆ 성수에 핫플레이스가 많죠. 이 곳정도면 성수동에 있는 맛집 중 최고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 팔로, 리플, 업보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Sort:  

와~ 진짜 옛날에 먹었던 함박스테이크느낌 맞네요~!! 먹어보고싶당 ㅜㅜ

네 딱 그느낌 그대로입니다 ㅎㅎ 장난아니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96, 2 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realgr/vxhvr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정말..맛있겠네요 ㅎㅎㅎ나중에 서울 가게 되면 맛보러 가야겠습니다.

한번 꼭 가보세요!

집근처인데 보기만하고 맛있다고 듣기만하고 .. 조만간 가봐야겠네요

오 근처에 사시는군요 ㅎㅎ 함 꼭 가봐야하는 집입니다!

추억의 경양식집..!!! 옛날에 아부지가 월급받으시면 데리고가시던 "가고파"가 생각나네요.
그댄 부모님만 쫄쫄 따라다니니 그게 혜화동인지 종로인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추억입니다요.

가고파가 음식점이름인가보군요 ㅎㅎ 동네마다 경양식집하나씩은있었는데 요새는..ㅜㅜ

맞아요 추억입니다 ㅎㅎ
그때 경양식 집 가면, "비후까스" "함박스테이끼" 같은거 먹고싶은데 아부지가 "돈까스" 시키시면, 눈치보며 돈까스 먹던 기억이 납니다.
"정식" 이 젤 비쌌는데, 한번 용기내서 정식 먹고싶다고 해서 사주셨는데 꿈만같았던...

그떄는 작은거에도 완전 기뻤는데말이에요 ㅎㅎ

전 돈까스가 별로라 항상 함박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항상 긴 줄에, 여러번 갔음에도 한번을 식사를 못했던 곳이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쯤 식사시간보다 조금이라도 일찍 가서 맛볼만한집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보는 경양식집이네요 ㅋㅋ

저도 어린시절먹던 경양식의 추억을 이곳에서 떠올리곤한답니다 ㅎㅎ

네 ㅎㅎ 옛날 돈까스도 생각나게 하는 집이네요..

요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못갔는데 다녀오셨네요~^^ 맛나보여요!! 제가 자주가는 밀도식빵집이 요기 식당 주위에 있어서 오다가다 자주 봤거든요~^^ 역시 맛집이었군요 잘보고갑니당!!^^

네 밀도식빵 바로 윗층이 이집이에요 ㅎㅎ!

경양식이라고 하니 옛날생각 나네요.
저도 먹스팀에 글을 올려봐야겠네요. ^^

먹스팀에 글올리는거만큼 즐거운게없답니다 ㅎㅎ

먹스팀의 시간이 되었군요.ㅎㅎ
매일 밤 스팀잇은 먹스팀이 점령하고 있습니다!
함박 스테이크 완전 맛나 보이네요.ㅎㅎ

완전 맛나보이죠? ㅎㅎ 테러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