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분식집은 여기가 최고! 안암 분식집 '고른햇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7_193958292.jpg

상호 : 고른햇살

주소 : 서울 성북구 개운사길 27

고른햇살 위치.png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어제밤에 정말 기분나쁜일을 겪고 나서 거의 하루동안 화를 가라앉히느라 혼났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 학교에서 과제를 잠깐 하고, 친구와 먹을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러 갔어요!

바로 안암역(고려대역 아닙니다!) 근처에 있는 고른햇살이라는 분식집인데요,

이곳은 제가 입학했을 당시(무려 2012년...)에도 있었으니, 학교상권 중에서는 꽤나 오래된 곳이라고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월~금은 아침,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구요, 오늘은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안에서 밥을 먹기 위해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317_193955898.jpg

김밥, 어묵, 우동 냉면, 떡볶이, 순대 등 정말 분식만 파는 곳이지만, 메뉴가 상당히 많죠?

맛집을 갈 때 보통 처음 한번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이 많은 메뉴들 중에서 이곳에 딱! 한번만 가야한다면 무엇을 먹어야 하느냐!!'

두명이 갔을 경우에는 참치김밥 2줄과 치즈 라볶이 1인분입니다!

3명, 4명 이렇게 한명씩 추가될 경우에는 김밥을 한 줄 추가하거나, 순대 or 만두를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닷

스피드레이서야, 치즈라볶이랑 참치김밥은 다른 분식집에도 많이 있는건데 뭐가 달라 ㅡㅡ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입학했을 땐 그랬으니까요..

맨 위 사진을 보셨다면 다른 분식점과는 다른 점을 느끼셨을겁니다.

KakaoTalk_20180317_193957452.jpg

한 눈에 봤을 때 정말 다른점은, 다른 일반적인 분식집들과 비교했을 때, 치즈라볶이에 슬라이스 치즈(일반 시중에서 파는 치즈)를 올려주는 것과 다르게 피자집에서나 볼만한 모짜렐라치즈를 준다는 사실이죠 +_+

그리고 왼쪽에 참치김밥 보이시나요??? 예쁜 모양은 아니지만, 터질것 같은 저 내용물들!
밥도 그냥 쌀밥이 아닌 흑미밥이라는 것도 차이라면 차이라 볼 수 있겠죠..ㅎㅎ
KakaoTalk_20180317_193956679.jpg
저희는 남자 두명이서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저만큼 먹고 배불러 죽겠다고 곡소리를 냈습니다.

그런데 저게 얼마? 만원....이라는 사실입니다.

김밥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큰 해물파전을 줄법한 저 그릇에 라볶이 1인분이라니... 지금 생각해도 대박이지 않나 싶네요.. 그래서 이 가게가 몇 년동안 끊임없이 잘 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6년 전에 비해 500원씩 오르긴 했습니다만, 맛이 있으니 괜찮지 않겠습니까~~

혹시나 고려대에 오시게 되면 분식집 '고른햇살' 한번 가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성북구 개운사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보팅금액은 줄어도 방문해주시는 ㅠㅠㅠㅠ

맛있는 분식집 찾기 힘든데. 거긴 좀 머네요 ㅋ

어디쯤 사시나요?? 강남에 사시나용....ㅎㅎ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4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하하.. 좋은 글 잘 쓰고 싶습니다!!
심사숙고해서 글을 써야겠습니다....ㅎㅎ

김밥이 천오백원이라니...저렴하네요 ㅎㅎ

치즈 듬뿍 올려주는 라볶이 좋네요....
안암역 주변에 갈 일이 생기면 이 곳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넵.. ㅋㅋ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도 아니고 모짜렐라라 더 대박인것 같네요...ㅋㅋㅋ

김밥이 잡곡밥으로 되어있다는게 놀라워요!
떡볶이양도 어마어마한게 ㄷㄷㄷ하네요 : )

그쵸??? 저는 너무 좋습니다... ㅎㅎ 김밥에 들어가는 밥 양도 너무너무 꽉차있는것이죠..떡볶이 저거 1인분이에요 진짜!

대애박~~ 가격도 싸고 엄청 푸짐하네요!! 역시 가성비 좋은 맛집은 대학가쪽으로 가야되나 봐요!!!

그건 맞는것 같습니당 ㅎㅎ
아무래도 대학가에서는 쪼끔이라도 싸고 맛있는 곳이 살아남기 마련이니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