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인도커리 맛집, '베나레스'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 : 베나레스

주소 : 서울 성북구 인촌로24길 27 2층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오늘도 먹스팀으로 찾아왔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또 저희학교에요...

http://map.daum.net/?map_type=DEFAULT&map_hybrid=false&q=%EC%95%88%EC%95%94%20%EB%B2%A0%EB%82%98%EB%A0%88%EC%8A%A4

그래도 완전 다른 음식이니까...! 그리고 오늘 저녁에 갔었으니까....!

베나레스 고대점입니다.

베나레스는 인도커리집인데요,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야채, 해산물 커리까지 크게는 5분류로 나뉘고,

그 안에 각각 5~6종류의 메뉴가 있어 정말 다양한 커리를 맛볼수 있습니다.

제가 신입생으로 들어갔을때(2012년....후)부터 쭉 있었는데요,

15년 정도에 리모델링을 거쳐 현재의 깔끔한 내부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베나레스 이벤트.png

이벤트인데요, 1인 1커리 주문시, 랜덤으로 커리를 리필해줍니다!!

커리 하나가 보통 9000~10000원 하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강아지 이득이라고밖에 볼 수 없는 이벤트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밥은 무한리필을 해줍니다~!

베나레스 메뉴판.png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보실까요?

KakaoTalk_20180325_224317694.jpg

저와 제 친구는 여기에 가기 위해 점심도 대충 먹은 상태였습니다....ㅎㅎ

그래서 소고기, 새우 커리를 하나씩 시키고, 서양음식으로 치면 식전빵? 느낌의 '허니난'을 시켰습니다
여기서 허니난이란 마른 빵같은 건데, 꿀에 찍어먹으면 정말정말 맛있는 간식입니다.

그리고 밥을 보시면, 노란것을 보실 수 있는데, 밥만 먹어도 카레맛이 약간(3분카레맛...)이 배어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밥만 먹어도 심심하지 않아요!!

KakaoTalk_20180325_224317096.jpg

정말 맛있는데, 어떻게 더 이상 설명할 방법이 없군요.....

베나레스는 제가 입학하기 훨씬 전인 2007년에 고대점이 처음 생기고 나서, 지금은 숙대, 경희대, 구로점 등 몇 개의 체인점을 내고 운영할 정도로 잘 나가는? 음식점입니다.

저희학교에 인도커리 집이 몇 개 있었으나, 여기만큼 맛이 있었던 곳은 없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조금 더 베나레스를 특별하게 하는 점이 있다면, 정확한 국적은 모르겠으나, 인도 분이신 것 같은 셰프님께서 직접 커리를 조리하세요. 그러니까 더 맛있다고 느껴진다고 할까요....ㅎㅎ

지난번에 저희 학교 앞에 있는 '고른햇살' 분식집을 올렸을 때 멀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또 그 근처의 매장을 추천해드려서 괜히 죄송하네요 ㅠㅠ 그래도 체인점이 있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이상으로 스피드레이서였습니다. 이틀만에 포스팅을 했네요.. 앞으로 1일 1포스팅좀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ㅠㅠ

미세먼지가 가득한 밤이지만, 내일은 풀렸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Sort:  

오오 신선해요 인도식커리 무한 리필인곳은 처음보고 처음들어봤네요 ㅎㅎ
좋은정보네요
한번가보고싶우곳이네요

넵 ㅎㅎ 다른 체인점들도 서울이긴 하지만 좀 있으니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성북구 인촌로24길 27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레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이 포스팅을 싫어합니다. ㅋㅋㅋㅋㅋ농담이구요. 저 소모임 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랑 커리랑은 다르다구욧!!!!!!!!!!
드셔보시면 다를수도 있다구요 흑..
글 이제서야 봤어요! 들어가볼게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보팅하구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이벤트 참여할게요 ㅎㅎ

예전에 인도커리집 갔었는데,, 인도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너무 심해서 거부감이 든적이 있었죠.. 그 때의 악몽때문에.. 카레집은 잘 안갑니다. 성북구면 가까운데, 여기도 냄새심한가요? ㅎ

아뇨!! 여기는 거부감이 많이 안드실거에요!! 향신료 냄새도 안심합니다 ㅎㅎ 그래서 대학가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도 주말에는 꽤 자주 찾아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peanut13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 맛있을것같아요
요기 들어본 곳이에요 ㅎㅎㅎ
커리 무한리필 완전 좋아요...!!

오 정말요??? 이게 인도커리가 또 좀 맛있습니다....ㅋㅋㅋ 6년 째 1달에 한번쯤은 가는거 같아요..ㅎㅎ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무한리필?? 오직 이단어만...ㅋㅋ
무한리필은 언제나 사랑입니다ㅏ

진짜 괜찮은 맛집입니닷 ㅎㅎ 추천드려요!!!

우왕......+ㅅ+ 커리와 밥이 리필이라니!!!! 그냥 카레 뷔페 아닌가용??ㅎㅎㅎㅎ곧 저녁인데 군침 돕니당 진짜루ㅎㅎㅎㅎㅎㅎ

음..카레 뷔페맞죠 ㅋㅋㅋㅋㅋㅋㅋ대학가라서 더 혜자스러운 맛과 양이랍니다~~ 대학가에서 흔치않은 롱런 식당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