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Tasty Road] 한남동 패션5, 디저트 까페의 끝판왕

in #muksteem6 years ago

0.jpg


한남동, 패션5 (passion5)

조만간 다시 간다. 디저트 까페의 끝판왕

안 갈거 같던 연휴 뒤 월요일도 시간이 흘러 퇴근을 앞두고 있네요.

이제 조금만 버티면 퇴근입니다.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오늘은 이태원동에 영업을 갔다 들린 패션5라는 디저트 까페에 대해 포스팅해드리고자 합니다.
같이 영업을 나간 친구가 디저트에 아주 그냥 푹 빠져있는 친구라 꼭 들려서 뭔가를 사야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도 포스팅꺼리나 만들겸 방문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비쥬얼이 아주 장난아닙니다.

배가 고픈 분들은 사진들이 위산을 과다 분비 시킬 수 있으니 스크롤 내리기 전에 각오해주세요.

단점은 디저트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한참 걸린다는 점.
하지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하죠. 맛도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map.jpg

상호명 : 패션5
전화 : 02-2071-9505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2 / 한남동 729-74 SPC빌딩 (지번)
영업시간 : 매일 07:30 - 22:00

위치입니다.
이태원 역에서는 다소 거리감이 있으니 대중이를 사용하실 분들은 한강진역으로.
차량을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jpg

들어가는 입구.
입구에서부터 웅장한 샹들리에로 사람을 놀라게 합니다.

2.jpg

규모가 엄청 넓습니다.
시간도 애매한 시간인데 사람들도 제법 있구요...
무엇보다 압도적인 디저트 종류에 눈이 휘둥그레 해지더군요.

3.jpg

처음 만난 디저트부터 비쥬얼이...

아주 딸기딸기 합니다.

딸기가 제철이라 그런지 딸기 종류의 디저트가 많이 있더군요.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유레카

를 외치실듯.

4.jpg

패션5 베스트 메뉴입니다.

이름도 가격도 기억나지 않아요.
사무실에 빨리 복귀를 해야되는 관계로 정신없이 셔터만 누르고 다녔거든요.

5.jpg

진열대에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놓여져 있어요.
하루만에 다 소진될지 궁금해지네요.

6.jpg

케이크입니다.

가격대가 4~5만원
가격은 후덜덜이지만 막상 비쥬얼을 보면 아... 그럴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7.jpg

수많은 케이크들.
친구 말로는 6시 즈음 방문하면 다 동난답니다.
지금은 종류가 많은 시간대랍니다.
열심히 셔터를 누르도록 하죠.

8.jpg

큰 케이크를 사기 부담스러운 분들은 조각케이크도 판매하니 이 녀석들을 구매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이제, 패션5의 아름다운 케이크들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살펴보도록 할까요?

9.jpg

순백의 신부같은 케이크

10.jpg

딱봐도 러브러브한 사랑향기 물씬 풍기는 #LOVE #CAKE

11.jpg

딸기가 우르르르

정말 딸기가 우르르르 쏟아지는 느낌이네요.
촉촉한 황금 제누아즈와 딸기, 생크림을 샌드하고 화이트 초콜릿을 두른 패션5의 인기 No.1 케이크랍니다.
다 좋은데 가격도 우르르르 제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12.jpg

블루베리 초코 레이어

진한 초콜릿 케이크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레이어 케이크 위에 블루베리와 카라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답니다.

13.jpg

핑크 하트 무스

핑크핑크하지만 레몬향이 난답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버블리 바닐라 무스

2018년 해피 새해를 위한 케이크.
모양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신구 같네요.

이 두녀석들은 1만원 아랫대라 먹을만 하겠군요.

14.jpg

초코무스 케이크

입에 넣는 순간 순삭 녹아버릴듯한 비쥬얼.

15.jpg

딸기모함처럼 생겼습니다.
생크림 부분이 저 많은 딸기를 어떻게 지탱하고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딸기를 싫어하던 사람도 계속 보고 있자니 딸기 성애자가 될 거 같은 느낌.

16.jpg

와... 타르트들의 비쥬얼도 심상치 않습니다.
케이크의 아름다운 비쥬얼 저리가라입니다.

17.jpg

판다양과 같이 왔었다면 다 주워담고 싶지만...
지금 판다양은 제 곁에 없기에...ㅠㅠ
참아봅니다... 보고싶네요... 판다양...

18.jpg

역시 딸기딸기한 타르트도 빠질 수 없죠.

19.jpg

이 녀석들도 실제로 보면 엄청 이뻐요.

20.jpg

딸기 크레이프 케이크

제 친구는 이 녀석을 샀습니다.
딸내미 생일케이크라네요.
저도 이제 케이크는 이곳에 와서 사야겠습니다.

21.jpg

먹으면 왠지 초코초코한 초콜릿을 변할거 같은 비쥬얼.

22.jpg

LOVE 란 글자가 많이 보입니다.
확실히 사랑고백 용으로 사갈만한 디저트들입니다.
너무너무 다 하나같이 이쁘게 생겼어요.

정말 패션5의 파티셰 분들은 금손이신듯.

23.jpg

마...마있겠당~

25.jpg

진짜 디저트의 천국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26.jpg

롤케이크

도지마롤 저리가라 입니다.

27.jpg

조금 더 저렴한 케이크 코너.

28.jpg

한눈에 봐도 먹고 싶은 예쁜 디자인의 케이크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29.jpg

저기 보이는 초코초코한 녀석은 입에 넣는 순간 샤르륵 녹아버릴거 같네요.
먹을까 하다가 판다양과 함께 오지 않았음으로 패쓰.

30.jpg

다음엔 꼭 이 많은 녀석들을 다 먹어볼 예정입니다.

31.jpg

티...티라미슈!!!

뭔가 입 안 가득 티라미슈의 향이 가득 찰 거 같은 느낌?!?!

32.jpg

샌드위치까지!!!

33.jpg

식사와 디저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겠군요.
조만간 다시 오리다.

34.jpg

정말 먹음직 스러운 녀석들이 많아요.
이태원에서 디저트와 식사를 한꺼번에 맛깔나게 해결할 수 있는 유레카!!! 를 발견해버렸네요.

나이스.

35.jpg

판다양과 함께 오지 않았기에... 빵의 유혹을 뿌리치고 나와줍니다..?!?!
나오는 길에 만난 시식코너.

넌 먹고 간다. 시식이니깐.

36.jpg

식빵 하나에 반드시 재방문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집니다.

커피 가격은 아주 사악한거 같으니 다음 방문때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는 걸로.
이태원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였음 좋겠네요.

그럼 연휴 후, 처음 맞는 월요일.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모두들 힘내시구요!!!
저희 판다는 조만간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글을 참 재미있게 쓰셔요..
읽다가 중간중간 풋~~하게 되어요.

저 또한 가격에 우르르르 제 마음이 아프네요. ^^
쌉쌀한 커피에 꾸덕한 치즈케익 먹고싶네요. ^^

앗.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훗.
다음에 언젠가 팔로워 1000이 되는 순간 케이크 이벤트라도 함 진행해봐야겠네요 :) ㅎㅎㅎ

딸기철이라 ..더욱 맛있어보여요^^
싱싱함이 이쁨이 마구마구 ~
먹고싶네요...

맞아요. 딸기철에 먹는 딸기만큼 싱싱함과 이쁨이 마구마구인 녀석은 없죠 :) 극추합니다.
방문하셔서 딸기딸기한 녀석들을 느껴보세요 :)

끝판왕이라고 이야기해볼법한 곳이네요.ㅎ
저도 가보고 싶군요.ㅎ

진짜 끝판왕입니다.
다음에 꼭 판다양이랑 손잡고 와서 털거예요.

여긴 천국인가요? +..+
급스트레스로인해 달달한게 땡기는데 먹고싶네요~~~

저도 스트레스로 달달한게 엄청 땡겨 방문했답니다.
스트레스엔 역시 달달한게 최고죠!!!

우와 블링블링하네요~향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는듯해요~!ㅎ

진짜 비쥬얼 블링블링 합니다. 어마무시한 디저트 까페... 진짜 눈 돌아가서 혼났어요 ㅠ

ㄷㄷㄷ.. 눈호강

강도하 작가님께서 눈호강 하셨다니!! 영광스러울 따름입니다 :)

헉! 진짜 디저트의 천국에 가셨군요.. 멋진 포스팅입니다..

정말 디저트 천국이였습니다.
우리 모두 천국에 방문해보자구요!!! :)

키야 보팅 안할수없는 매력적인 글~~
늘 응원합니다♡

보팅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르네요. 지금 프랑스 남친이 한국에 와 있는데 한번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오호!!! 프랑스 남친이시라니!!!
꼭 데리고 방문해보세요 :) 프랑스 분께 어떤 맛으로 평가 받을지!!! 그 후기가 궁금해집니다 :)

이야.. 케익들이 다 제스탈이네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 너무이뻐서 ㅎ

가격빼곤 다 완벽한 곳 같아요 :) 그래도 특별한 날 한번 쯤은 나를 위한 사치?? 해봐도 될 거라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9.23
ETH 3258.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