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짠티지(?) 느낌의 브런치 카페 '메이비'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상호 : 메이비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51


지난 2일 징검다리 휴일에 오전 휴무 시간을 이용해 윤냥과 동네 브런치 카페 메이비를 방문했습니다. 도착해보니 매번 구로디지털역 근처 지나며 보던 곳이네요. ㅎ

역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여러 식당이 공용으로 쓰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이것만으로도 일단 저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곳입니다.

20180304_141049.jpg

실내도 무척이나 넓습니다. 손님이 많지 않아 한산한 느낌이네요.

20180304_141150.jpg

한쪽 벽면엔 벽난로가 있고 진짜 장작을 떼고 있습니다. 아마 피자 구울때 쓰는 화덕용 장작이 아닌가 싶어요. 실내에 은은하게 장작 타는 냄새가 나서 분위기가 따뜻합니다. (실제로도 따뜻하고요...)

20180304_141205.jpg

빈티지라고 말은 했지만 조금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인테리어나 여러 소품들이 그때 그때 추가가 되면서 전체적으론 조화가 살짝 안맞는 느낌? 아마도 과거 창고 였던 곳을 용도에 맞게 개조한것 같은데... 어떤 면에선 돈 덜들이고 리모델링한 후 빈티지라고 밀어붙이는 느낌이랄까? ㅋㅋ

20180304_141136.jpg

굳이 비유하자면 한때 골드러쉬로 손님이 끊이지 않다가 폐광이 되고 사람들이 훅 빠져나가 졸지에 유령 마을이 된 서부 어느 도시의 선술집 같은 느낌이랄까? (죄송합니다. 영화를 너무 많이 봤어요. ㅋㅋ)

20180304_141118.jpg

리코타 페페로니 피자(1.4 KRW)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리코타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롭습니다. 예상대로 화덕 구이라 도우가 얇고 바삭하네요. ㅋㅋ

20180304_141105.jpg

봉골레 파스타(1.2 KRW)

윤냥 말로는 대부분 식당은 봉골레 파스타에 바지락을 넣는다는데 여기는 모시 조개를 썼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여기에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3.5 KRW)씩.
브런치 메뉴도 따로 있는데 저흰 제가 모짜렐라 치즈가 먹고 싶은고로 피자를 시켜먹다보니 요렇게 단품 메뉴를 시켰네요.

이렇게 간만에 오전 휴무를 이용해 아내와 게릴라 데이트를 즐겨봤습니다. 한번씩 방문해보는 브런치 카페... 재미있네요. 맛도 괜찮고... 은근히 다른 브런치 카페도 한번 가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ㅎ


Written by NOAH on 4th of Mar. 2018

Sort:  

인테리어는 진짜 빈티지를 그낭 갖다붙인 느낌이 나네요+_+
그나저나 저도 봉골레 파스타 좋아하는데~~
그래도 음식은 맛있어서 다행이군요!^^

ㅋㅋ 인테리어는 말 그대로 빈티지라가 보단 짠내 느낌이죠. ㅋㅋ 음식은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맛도 좋았어요. ㅎ

우와 인테리어가 되게 특이한 것 같아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화덕 있으니까 헛간(?)같은 느낌도 나고요.. 멀긴 하지만 위시리스트에 넣어놔야겠어요 ㅎㅎ

주차장은 확실합니다. ㅋㅋ 멀리서 오셔도 주차 걱정은 없으실 듯... ㅋ

너무나 부러운 부부이네요....
어쩜 이리 여자 마음을 살살 잘 달래주시는지..
ㅠㅠㅠㅠㅠㅠ

첨엔 아내 취향 맞춰준다고 따라 왔는데... 이젠 제가 더 신이 나네요. 또 다른 브런치 카페도 한번 물색해보려구요. ^^

노아언니.... 감수성 풍부하고 섬세하신거 진작에 알아봤지! 괜히 노아언니가 아니야 ㅋㅋㅋㅋ

게랄라데이트 진심 부럽습니다!!
아직 얼집 대기 연락이 안와서...딸램은 여전히 껌딱지로 붙어있고 아들은 유치원때보다 더 일찍오네요 흑 ㅠㅠ

저희 애들 초등 입학하고나니 방과후 활동인가 뭐 그런것도 하던데... 그럼 귀가가 좀 많이 늦어지더군요. ㅋㅋ

가격대도 나쁘진 않네요

아점을 상쾌하게 깨울 것 같은 음식입니다 :)

아점부터 칼로리가 좀 높지요... ㅋㅋ

오늘은 피자에 파스타로 먹어줘야는데요. 게릴라 데이트 부럽습니다 ㅎㅎ

ㅋㅋ 가끔씩 이런 데이트... 효과도 좋고 만족도도 좋습니다.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봄맞이 데이트를 하셨군요!
노아언니 브런치 카페에 재미 들린듯~ ㅎㅎ 다음주도? ㅋ

날 따땃할때 이제 발에 땀 나도록 좀 돌아댕겨봐야지요? ^^

피자랑 파스타 비주얼이 너무 좋아 보이네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거죠?ㅎ

이제 내일임 출근이네요. ㅠㅠ

ㅎㅎㅎㅎㅎㅎ 유령마을 서부 도시의 선술집 ㅋㅋㅋ
분위기 있고 좋은데요~ 게릴라 데이트 자주 자주 보여 주세요~
두분 완전 행복하고 좋으셨겠어요. ^^

쉴 날이 언제 또 와야지요. 게다가 아이들 떼어놓을 구실도 있어야하고요... 기회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ㅋㅋ

제가 봐도 빈티지하고는 좀 거리가 있어 보이네요 ㅎㅎ 근데 저 난로가 묘한 분의기를 만들어 내는거 같아요

난로가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그런데 겨울은 그렇다치고 여름엔 어찌할지...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