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 부대찌개 든든하게 먹고 부모님 댁으로 고고씽

in #muksteem6 years ago

고향을 간다고 하기는 그렇네요

강원도가 고향인데 벌써 서울로 모두 올라온지가 20년이 넘었으니깐요

부모님 댁도 경기도 성남이라 1시간도 안걸립니다

귀찮을것 같아서 광장동에 있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습니다

요즘은 스팀잇 때문에 이렇게 먹스팀 하기 위해서 사진 찍는 습관까지 들었습니다

하루가 지나기 전에 오늘도 일기 처럼 쓸려고 올려봅니다 ㅎㅎ

광장동 맛있는집 킹콩부태찌개 칼칼한것이 너무 맛있네요

1.jpg

이곳이 좋은 것은 무한리필 아니겠어요

부모님 집으로 가기 전에 든든하게 먹고 가야겠습니다

2.jpg

한쪽 테이블 끝에는 밥에 솔솔솔 뿌려서 먹을수 있도록 김이 있습니다

3.jpg

킹콩부대찌개 장점은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 이라는 것입니다

저는 양이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식사량이 많으신 분들은 좋아라 할것 같습니다

4.jpg

이렇게 목을 축일수 있도록 미역냉국도 나오고

5.jpg

6.jpg

예전에는 오뚜기 라면사리를 주었는데 직접 만든 라면을 주네요

7.jpg

자 드디어 부대찌개가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콩도 많이 들어가고 햄과 김치도...

8.jpg

이렇게 해서 한상차림이 되었습니다

밥은 무한리필이니 걱정 안하시고 드셔도 된답니다

11.jpg

이렇게 햄도 큼직큼직하게

김치가 들어가서 맛도 칼칼한 것이 좋네요

12.jpg

13.jpg

마지막에는 이것을 꼭 먹어야죠

빙고 라면이죠

ㅎㅎ

이렇게 잘 먹고 부모님 댁에도 잘 왔습니다
우리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명절 시간 되세요

킹콩 부대찌개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563 지하 1층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563 지하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맚습니다

킹콩 부대찌개 밥과 사리가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먹고 싶을때 참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ㅋ

무한 리필이니 배고푼 사람들에게는 진짜 득템이죠 ㅎㅎㅎ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이라 어마무시한데요..!!!

요즘 경기가 안좋은데 이런곳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해보아요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입니다
라면이 무한리필이라니..ㄷㄷ 야밤에 위꼴 제대로 하고 가네요 ㅎ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 자주 들르겠습니다~^^

ㅎㅎㅎ 먹스팀은 야팜에 보면 앙되요
라면은 중독이 심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