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캣팜(CatPharm)은 누구인가? 😉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70518_161557_308.jpg
안녕하세요. 😃
약을 전공하며 고양이와 함께 사는 😽
'캣팜(CatPharm)' 입니다 ^^
1483094093688-1.jpg

이제 막 스팀잇이라는 해양 생태계에 발을 들인 뉴비 플랑크톤 입니다.

생각보다 입문이 어려워 눈팅만 하다가
일단 부딪혀보자는 마음으로 첫 글을 쓰네요.

캣팜은
간간이 밴드나 버스킹 같은 음악적 활동도 하구요. 🎤
1495230911544-1.jpg

기회가 주어지면 남들 앞에서 강연도 합니다.
1494864685278-1.jpg

스팀잇을 통해서 어떠한 컨텐츠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게 될지는 아직 고민중이지만, 일단은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들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지내고 싶네요.

좋은글, 좋은사진, 좋은시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MG_20171015_145220_552.jpg

플랑크톤, 고등어, 돌고래, 범고래, 흰수염고래님들 모두모두 반갑고 잘 부탁드려요~ ^---^

보팅과 댓글은 감사합니다
질문) 글 작성시 '이 글에 보팅하기' 를 누르면 자기가 자기한테 보팅을 하게되는 건가요??

Sort:  

우왓, 고양이. 버스킹. 너무 힙한 분이 들어오셨네요! +.+ 같은 집사로써 너무 반가워요~ '
그리고 이 글에 보팅하기' 누르면 자기한테 보팅 하게 되는 것 맞습니다.^^;

네 반가워요~ 답변 감사드리구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늦었지만 가입 축하드립니다. ^^
고양이가 바라보는 눈빛이 예사롭지 않네요~ ^^

ㅎㅎ 축하의 말씀 감사드려요 ^^ 보고있으면 눈빛에 빠져든답니다 ㅎㅎ

고양이 너무 예뻐요. 다양한 일을 많이 하시네요 +_+ 보팅하구 맞팔하구 가요~ 같은 뉴비지만 ㅎㅎ

뉴비들끼리 소통하고 성장해나갑시다 ㅎㅎ 반가워요~!!

함께 새우부터 되어보아요^^

ㅋㅋ 새우를 잊었네요. 새우를 향해 달려갑시다 ^^

저두 고양이 2마리 강아지 1마리와 지내구있습니다 ㅎㅎㅎㅎ 팔로우할게요 반가워요!

오우 집사님 반갑습니다 ㅎㅎ 맞팔 바로 갑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ㅎㅎ @ghdcks10님 음악, 강연, 고양이 굉장히 재밌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ㅎㅎ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참여하고 왔어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

Loading...

저두 플랑크톤입니당 반갑습니다 맞팔하고가요~^^

우리도 빨리 고등어가 되자구요!! ㅎ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virus707 님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Welcome to Steem Community @ghdcks10!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