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솥뚜껑 제주 오겹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솥뚜껑 제주 오겹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91-7
메뉴명 : 점심메뉴 두루치기


위치 : 지도


#군침 #댓글환영 #맛집 #먹어 #메뉴추천 #팔로우 #팔로우환영

Sort:  

냠~냠~냠~ 다시 배고파용~! ㅋㅋ

마지막 태그는 별스타그램? ^^

시원하고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 사진이 진짜 맛잇어 보여요

ㅋㅋ
저에게 댓글을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오잉 오겹살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점심메뉴도 맛나보입니다 ㅋㅋ

제목과 다르네요 ㅋㅋㅋ 배고프네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