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스시노백쉐프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스시노백쉐프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90 1층 106호
메뉴명 : 스시특선


#delicious #또먹고싶다 #먹어 #메뉴추천 #일상소통 #좋아요 #팔로미 #팔로우 #팔로우환영

Sort:  

아직 이가계 바본적이 없는데 한번 가바야겠네요
저도 스시를 엄청 좋아 한답니다

불금을 창원에서 보내시나 보네요^-^
스시가 맛있어 보이네요~

스시가 먹음직스럽습니다 :)

가성비 좋은 체인이죠. 운빨로맨스 드라마할때 이벤트해서 갔던 기억이 나요 ㅎㅎ 운빨초밥 이었는데 그때 이름이 ㅋㅋ

저도 스시노백쉐프 좋아해요^^
느낌아니까 더 군침도네요

와..정갈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정말 너무나 맛있어 보여요... 츄릎~~

우와 ..... 최고네요 .... 👍🏻👍🏻
예뻐욘 ㅠ 맛있어보여욥

정렬된 초밥..TT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생새우 초밥도 보여T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