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경복궁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경복궁

1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56-1
메뉴명: 한우불고기 정식


위치: 지도

다양하고 신선한 메뉴를 먹을 수있어서 좋았어요.

Sort:  

늘 댓글을 보면서 항상 맛있겠다고 표현하시는 걸 봤어요.
처음에는 보팅봇인줄 알았는데 말씀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들어와 봤습니다.
덕분에 댓글 보면서 웃을 때가 많아요.^^

Congratulations @mukstee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음...깔끔해보이는데요? 부모님 모시고 가족모임 하기 괜찮을것 같아요 ㅎ

정갈하게 차려진 상 보니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

한우불고기 정식이라니~ 완전 맛나보여요^^ ㅎ

문어 너무 얇게 썬거 아닙니꽈?! (팔짱끼고 째려보기 ㅋㅋ)
맛있겠네요!!!

얼른 빨리 불고기가 익길 바랄뿐이네요(사진상으로 당면이 아직 쌩쌩한걸 보면서..)

정갈한게 맛있어보입니다^^

앗 그 고기전문 경복궁 맞나요?
예전에 송파에 누각처럼 지어놓은 건물에 있던 그 경복궁 인거 같은데....으흠

안녕친구~ 친하기 지내자.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18.92
ETH 2337.1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