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장정정 일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강남구삼성동 장정정 일식당

1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144-14
메뉴명: 숯불고기밥


위치: 지도

☆☆☆☆♡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musman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와~ 진짜 일본 가정식 느낌이 나는 곳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144-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숯불고기밥 ㅠㅠ 맛있을것 같아요. 깔끔하기까지 하네요 ^^

깔끔한게 정말 맛있을거 같에요.

안녕하세요? 저도 적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위에 식당 가 보고 싶네요.

식전이라 그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쩝쩝

이고.... 맛있겠네요..... 정말 심플한 스팀잇 먹스팀 포스팅인데 사진들이 눈에 쏙쏙ㅋㅋ

오오 이런 곳이 있었네요.
일식당인데 숯불고기!!
날것 못먹는 판다양 데리고 가볼 수 있겠네요 :)

오오 이런 곳이 있었네요.
일식당인데 숯불고기!!
날것 못먹는 판다양 데리고 가볼 수 있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