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밑단 리폼할까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입기는 뭐하고!
버리기는 아꿉꼬!

청바지 밑단 리폼해보아요ㅋㅋ

우선 밑단을 쿨하게 자르고~

image

쪽가위 출동~

녹슨 쪽가위는 쓰지마셔유ㅋㅋ
전 파상풍 주사 맞아서 괜차늠ㅎㅎ

image

쪽가위로 올을 풀어주듯이 뜯어주면 됩니다

image

어떻게?! 자알~~

image

저는 약간 무딘 쪽가위라서 퍽퍽 올리면서 했지만
날이 살아있다면 살살~~

image

image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영ㅋㅋ 나만? 나만그런거야?ㅋㅋ

봄맞이에 기분전환도 하고

뭘 또 옷을 사나요?ㅋㅋ
있는 바지 이케 이케 새롭게 태어나게 해주기 성공ㅎㅎ

image

오늘도 월요병 이겨내시고!

화이팅!

Minzi(@mingee)

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2
Server time: 01:24:19
Account Level: 0
Total XP: 92.30/100.00
Total Photos: 18
Total comments: 1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와우, 청바지를 리폼할 생각을 다 하셨네요.
대단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쿡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얼마전에 바지 두 개 잘랐어요 ㅋㅋ 힘찬 한 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