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딩딤1968 - 두번째 이야기

in #muksteem6 years ago

2~3주전 포스팅했던 딩딤 1968 첫번째 이야기에 이어 두번째 이야기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ㅎㅎ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7

2~3주만에 배달이 아닌 방문을 하게되어 저번에 먹어보지 못했던 메뉴를 먹게되기도 했고 저번에 잘못 소개드렸던 메뉴 명이 있었네요;;;

먼저 저번에 소개드렸던 메뉴중 이름을 정정해야할 메뉴는

201번 차씨우바오 => 202번 함소꼬이

image
이름들이 헷갈려서 혼동했네요. 참고로 201번 차씨우바오도 비슷한 재료이긴한테 겉이 과자같이 딱딱하고, 속은 마른 양념돼지고기가 들어간 메뉴랍니다.

오늘 새로 먹게된 메뉴는

배달이 불가능했던 메뉴로

105번 샤오롱바오

image
이 메뉴가 정말 딩딤의 대표메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방문하시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ㅎㅎ
안에 들어간 고기 속이 돼지고기이긴한데 중국 남부의 특유의 향도 느껴지면서 홍콩에서 먹는 음식 맛입니다 ㅎㅎ 살짝 국물도 있는데 그 국물도 아주 감칠맛이 납니다.

302번 딩딤 덮밥

image
이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왔지만 기대만큼의 맛은 아니었고 기본 이상의 맛은 되는 메뉴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간장계란밥에 딩딤이 자랑하는 새우를 넣은 메뉴라고 보시면됩니다. 아무래도 딩딤 새우가 워낙 맛있어서 간장계란밥의 단조로움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ㅎㅎ
참고로 홍콩점에는 없고 한국매장에만 있는 메뉴라네요.

306번 딩딤 완탕

image
전형적인 홍콩식 면요리 맛이네요.
일단 국물은 우리나라 라면 순한 맛같은 맛이 납니다. 거기에 약간 홍콩스러운 맛을 첨가한 듯한 맛이 나더군요. 제가 전형적인 홍콩식 면요리라고 말씀드렸던건 면이 밀가루 맛이 많이 나고 좀 많이 먹으면 밀가루 맛때문에 물리는 듯한 그런 면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홍콩갔을때 면요리먹고 실망했는데 딱 그 맛이더군요.
그래도 국물이 맛있어서 다른 메뉴랑 먹기가 좋았습니다. 근데 이 메뉴도 한국 매장에만 있는 메뉴라네요. 면은 홍콩 스타일이어도 국물은 한국식이긴 했습니다 ㅎㅎ

오늘 먹은 메뉴로는

105번 샤오롱 바오 강추

302번 딩딤덮밥 쏘쏘

306번 딩딤완탕 쏘쏘

이 정도로 제 개인적인 평가를 내려봅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만두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영!

정확하게는 딤섬입니다 ㅎㅎ 만두보다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으실껍니다 :)

ㅎㅎㅎ 딤섬먹구싶당

파워유지 문제로 좀 늦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자습 끝나구 보팅하구 드디어 잡니다. 언제나 파이팅!!

비주얼 좋아요~ 샤오롱바오에 침고입니다 꺄!

샤오롱 바오 강추입니다~ㅎㅎ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스달 형제와 비트코인이 떡상하니 기분 좋네요

mathetes 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떡상 가즈아~ 좋은 하루 되세요~

샤오롱바오 맛있게 보입니다.
번호는 메뉴 번호인가요? 식당이 굉장히 큰가 봅니다. 메뉴가 300가지면...잘 봤습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앞에 번호는 뭔가요 ㅎㅎㅎㅎ
음식들 다 맛있어 보여요

아 아무래도 이름들이 중국어로 되어있어서 주문 편하게하려고 붙어있는거 같아요 ㅎㅎ;;

아 주문용 인가 보네요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