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일본 라멘 '탄탄멘'을 먹고 왔습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8.jpg


주소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2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 입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일본 라멘집 '우타게' 입니다!

1.jpg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일본 이자카야 느낌의 라멘집입니다.

2.jpg

수제 교자와 돈꼬츠라면 그리고 탄탄면이 보이네요 +_+

주력 메뉴인가보죠?!

3.jpg

내부는 일반 식당과 비슷한 모습이었고

주방 부분만 약간 일본 느낌나게 꾸민 듯 했습니다 ㅎㅎ

5.jpg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술부터 고르는 친구들...

라멘 먹으러 온게 아니라 술먹으러 온듯 ㅋㅋ

4.jpg

저는 빠르게 라멘부터 스캔!

우타게스페셜이라는 모든 토핑이 들어간 라멘을 먹고 싶었지만

탄탄멘을 한번도 먹어보질 못해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6.jpg

라멘이 나오기 전 갓 튀긴 새우과자

술 안주로 나온듯 상당히 느끼하더군요 ㄷㄷ

친구들이 맥주와 사케를 먹는 동안

저는 콜라와 함께 캬~ +_+

7.jpg

기본 밑반찬으로는 무절임과 김치가 나오는데

김치는 일본의 기무치인듯...

진짜 일본 특유의 맹~한맛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맛이라 무절임만 먹었어요 ㅎㅎ

11.jpg

술안주로 시킨 목살스테이크

캬~ 먹음직 스럽죠?

8.jpg

드디어 탄탄멘도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생각했던것보다는 덜 얼큰해보이네요

해장용이라 써있길래 얼큰할 줄 알았는데 ㅎㅎ

맛은... 음...

제 입맛에는 너무 심심했어요

일본에서 먹던 라면이 간도 딱 맞고 좋았는데...

친구는 일본에서 먹던게 짜다며

이곳 라멘이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싱겁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저처럼 약간 짜게 드시는 분은 맹한맛이 느껴집니다.

원래 탄탄멘이 이런건가? +_+

9.jpg

다른 친구가 시킨 돈꼬츠 라멘은 흔히 먹던 맛이라 괜춘합니다 ㅎㅎ

아...

사이드 메뉴로 야끼교자도 시켰는데

비주얼은 일본에서 먹던 모습처럼 그럴듯 하게 나왔지만

이것 역시 싱겁...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가 싱겁게 나오네요 ㅎㅎ

야끼교자는 짭짜름한 육즙이 터져야 제맛인데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소사벌로 놀러가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먹던 느낌은 아닌것 같습니다 +_+

Sort:  

일본식 탄탄멘은 이런 느낌이군요!
원래 탄탄멘이 중국 스촨껀데
중국에서 먹던 이미지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퓨전은 언제나 옳죠 !
일본식도 먹어 보고 싶습니당
포스트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looks delicious!

Thank you~ :)

일본다녀오신줄 ~ ^^ 탄탄멘 먹고 싶네요 ~

다다음달이나 날씨가 좀 풀리면 다녀와야죠 ㅎㅎ

I love 한국 음식, 나는 베네수엘라 출신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화권에서, 나는 많은 vlogers를 youtube.

내 한국인을 사과한다.

I'm sorry. I did not understand +_+

You got a 7.53%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makefigure!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You got a 9.10% upvote from @upmyvote courtesy of @makefigure!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저는 짭짤한 라멘이 취향이라 메피님과 비슷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일본에 놀러가고 싶을땐 일본 라멘으로 대리만족!

탄탄멘 먹어보고싶은데... ㅠㅠ
오늘 점심은 같은 면종류인.. 라면을 ㅠㅠ

라면과 라멘 ㅎㅎ
우리라면도 맛있죠!! +_+

10.jpg
야끼교자 이미지가 안올라 갔네요 ㄷㄷ
비지로는 수정이 안되서 이곳으로 올립니다 +_+

라멘 맛있어보이네요 ^-^

^^ 일본 라멘은 뭘 먹어도 중간 이상은 가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