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1+1 가성비 甲! 그램그램을 다녀왔습니다~

in #muksteem7 years ago

5.jpg


주소

경기 평택시 평택로32번길 25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먹스팀은 1+1 가성비 甲이라 불리는 '그램그램'을 다녀왔습니다~

1.jpg

앉자마자 숯부터 넣어주며 주문을 받네요 ㅎㅎ

저희는 5가지 부위를 선택할 수 있는 숙성양념 더줌을 주문하면서

LA갈비를 빼달라고 했습니다~

2.jpg

기본반찬으로는 초절임과 상추 그리고 콩나물 파무침이 있는데

다른 그램그램은 콩나물보다는 파가 더 많이 들어있지만

이곳은 콩나물이 너 많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콩나물이 더 싸서 그럴수도 있지만

여기 소고기랑 먹기에는 콩나물이 더 아삭아삭해서 맛있어요! +_+

5.jpg

주문된 고기가 나오면 바로 숯불에 올려서 구워줍시다~

6.jpg

소고기는 쎈불에 익혀먹어야 제맛!!

3.jpg

안창살과 토시살, 부채살은 정~말 부드러우며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등심은 질겨요 ㅜㅜ

원래 그램그램가면 저희가족은 등심을 빼고 시키는데

친구들이랑 먹어서 등심도 시켰네요 ㅎㅎ

4.jpg

개인적으로 등심보다는 다른 부위를 더 달라고 하는것을 추천~!!

이렇게 먹고나니 아직은 부족하다 싶어 더줌을 한번 더 시키고

막창이 먹고싶다는 친구가 있어서

7.jpg

특양모둠도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특양모둠은 양깃살과 대창, 염통, 막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곱창같은걸 못먹는 저는 개인적으로,,, ㅎㅎ

전 only 소고기!!

8.jpg

술을 잘 먹진 않지만

친구가 만들어준 고진감래주와 먹으니 맛있어요!! +_+

Sort:  

특양모듬 ㅠㅠㅠㅠ 짱이네요 ㅠㅠㅠㅠㅠ
저 내일 저녁메뉴 고민중입니다 .....곱창이나 양꼬치냐 ..ㅠㅠㅠ
그램그램 드라마에 많이 나와요 .........ㅎㅎㅎ

앜ㅋㅋㅋ
곱창이냐 양꼬치냐...
둘다 잘 못먹는 메뉴라 ㅎㅎ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엇 잘 못드시는 메뉴들이였군요 ㅠㅠ 맛있는데 !
아마 양꼬치로 갈것같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평택시 평택로32번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You got a 4.34%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makefigure!

Very good your posts
I am looking forward to your next post @makefigure

:)

오늘 가입란 뉴비입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소맥과 궁합이 맞아보이는 음식이네요

술만 좋아한다면 고기한점에 술 한잔 캬~

그램그램 진짜 가성비 갑이죠ㅠ_ㅠ완전 맛있는

소고기가 생갈날 때
자주 찾는 곳이죠 +_+

아... 사진보고 더더욱 배가고파진 뉴비 입니다. 그램그램 종종 다니다보면 보이던데 고기가 맛있어보이네요. 나중에 고기땡기는 날 한번 가봐야겠어요:D 제 글에도 먹스팀이 많이 올라올 것 같은데 많은 소통하며 지내길 바랍니다~

반가워요~
맛있는 음식 많이 올려주세요 +_+

고기에 술 너무 맛있어보여요.!

고기는 아무거나와 먹어도 맛있죠!! ㅎㅎ

와 술이랑 어울릴만한 비쥬얼의 음식.. 정말 와우!!

와우~
댓글쓰러 올때마다 다시 소고기 생각이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3.81
ETH 2607.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