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푼갈비의 진수 맛있는것은 같이 나눠요 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이천에 여행을 가시는 분이라면 이곳에서는 꼭 한번 먹어 보시길 바래요

매운 양푼 갈비찜인데 육질도 좋고 매콤한 것이 아주 그만입니다

1.jpg

2.jpg

오래 되어서 그런지 이렇게 찌그러진 양푼으로 나옵니다

옛정을 느낄수 있다고나 할까요

어렸을때 생가

그때는 양푼에다 밥도 참 많이 비벼서 먹곤 했죠

3.jpg

이렇게 사리도 굵게 나오는 것이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여기 드실때 조심할것이 있습니다

매운쪽갈비 아주 매워요

그래서 매운맛 조절을 잘 하셔야 합니다

​저는 항상 중간 매운맛

무진장 매운맛 먹다가 아주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4.jpg

그래서 이렇게 반찬들이 고추가루 들어간 것이 적어요

전과 샐러드 오이 그리고 동치미

이렇게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 시킬수 있답니다

6.jpg

이렇게 한상 차림이 되었네요

이제 소주 한잔 하면서 먹어볼까요

ㅎㅎ 기대 기대

오랜만에 이천 민가네 양푼 갈비찜 먹으려니 긴장됩니다

맛과 매운맛

사실 매운맛 때문에 먹기도 합니다

7.jpg

이렇게 동치미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매운쪽갈비 하나 뜯어 볼까요

얌얌얌

8.jpg

자~~~~ 살이 토실토실하죠

ㅎㅎㅎ 또 먹고싶네요

군침이 살짝 도는데요

9.jpg

이렇게 매운쪽갈비 먹다보면

어느새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힙니다

그래도 맛이 있으면 계속먹게되죠

맛있는 녀석들 여기 한번 가보았으면 좋겠습니다

10.jpg

어떄요 이정도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간략하게 평가한다면
맛 : 상중
서비스 : 중
가격 : 상

상호 : 민가네매운쪽갈비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3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맛있겠당..
보팅하구 가용~^^

감사해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딸기청 맛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95.04
ETH 3458.8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