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서서먹는 소갈비의 진짜 원조 "연남서식당"

in #muksteem7 years ago

남편과 소주잔 박치기를 하며 가상화폐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네요 ㅎ
당신이 더 사라고 스팀 더 샀는데 오늘 우수수 떨어졌는데 우짜냐.... 걱정마라.. 다시 오를꺼다.. 그렇겠지? 이제 업비트 그만 봐라 등등이요 ㅋㅋ

형부~ 오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막 오르기 전에 스팀을 좀 사뒀는데 크큭)

아 오늘 포스팅 너무 사랑스럽다.
내가 좋아하는 동그란 원통 식탁에 서서 먹는 갈비라니. 정말 ~~~!!! 넘 나 내스타일 .ㅋㅋㅋㅋㅋ거기다 유빈이까지 같이 가서 먹다니.. 내가 왜 다 뿌듯한건지. ㅋㅋㅋㅋㅋㅋ

Sort:  

이제 아이가 제법 커서 어디든 데리고 다닐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조금씩 생기네 ㅎㅎㅎ
나중에 남편들과 다 같이 한잔하는 그날 기대되는구낭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43.96
ETH 24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