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고로 낙지는 착한낙지! 전 착하니까 ㅋㅋㅋㅋ

in #muksteem7 years ago

아으 연포탕 학교 급식으로 나올 땐 치를 떨었는데 사회 나와서 보니 이렇게 괜찮아 보이는 스태미너 음식이 따로없어요... 치킨도 그렇고... 낙지도 안 좋아하는데 저번에 소철님이랑 쭈꾸미 먹었더니 완전존맛이어서 이게 어른이 된다는 거겠죠? 크툴루 신화에 나올법한 것들을 잘 먹게 된다는 것..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쭈꾸미 드셨다고 어른이 된다는 거라니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음식으로는 진짜 어른이 되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데!!!!! 못 드시는거 있을때마다 빠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따 맞아도 미역줄기랑 굴은 못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