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로 낙지는 착한낙지! 전 착하니까 ㅋㅋㅋㅋ

in #muksteem6 years ago

20180105_122026.jpg
안녕하세요! 키키입니다!!
스팀잇을 자주자주 들어와봐야 이웃님들과도 자주 보고,스팀잇의 유행?흐름을 알텐데.......
요새 시간이 너무 안나요 흑흑흑(바쁜척 좀 할게요 ㅋㅋㅋ)

오랜만에 오는거라서 저의 보물 반려동물들을 포스팅해볼까 했는데....일단 맛있는거부터...ㅋㅋ

제목에 쓴대로 착한낙지를 다녀왔어요!
전국에 체인이 꽤 있는거 같았는데, 본점이 가까워서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사람이 진짜 많아요!
상호:착한낙지
주소:경기 의정부시 녹양동 108-34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20180210_145710.jpg

오랜만에 갔더니 세트메뉴도 생겼더라구요!
일단 이 곳에 오면 낙지덮밥은 꼭 주문해야합니다 ㅋㅋㅋ그것이 바로 메인!ㅋㅋㅋ
사람수대로 주문하면 각자 그릇이 아니고 한그릇에 담겨와요!
20180105_122026.jpg

밥은 사람수대로 오니까 낙지넣고 쓱싹-쓱싹 비벼 먹으면 됩니다!
20180105_122033.jpg

아!참고로 매워요 ㅋㅋㅋㅋ
먹으면 정신 혼미해지는 정도........ㅋㅋㅋ

이 날은 연포탕을 주문했어요!
20180210_141017.jpg
끓으면 낙지를 따로 넣어주세요!
20180210_141920.jpg

맛도 있고, 국물도 시원했지만 가격대비 들어간 내용물이 적어서 다음에는 안 먹을거 같아요 ㅋㅋㅋ

낙지만두도 먹고 낙지파전도 먹었는데.....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 파전이 진짜 바삭바삭 너무 맛나요! 강추입니다!!!

치킨은 빠질 수 없기에ㅋㅋ
20180209_213128.jpg

막바지로 추운 겨울 매운거 드시면서 이겨내봐요!전 그래서 마라탕을 먹으러 갈거예요!(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꺄~~ 매운 낙지ㅋㅋ 착한기보단 강렬한 이녀석ㅋㅋ 보기만해도 스읍스읍 매워요ㅎㅎ

먹을때는 정신이 혼미해지는데.....왜 집에 오면 또 생각날까요?ㅋㅋㅋㅋ
맛있게 맵다는게 맞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의정부시 녹양동 108-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낙지!!! 오늘 낙지드시는분 왜케많아!!! 완전 맛있겠다 ㅠㅠ

촴치님! 낙지의 날이었던가요?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었어요!(염장ㅋㅋㅋ)

착한낙지 하남쪽에도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맛있어보입니다 크...

오오!하남쪽에도 있군요!!!
집에 오면 생각나는 마성이 낙지볶음인거 같아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예고까지! 역시 키키님은 착해요^^

파전이 강추라니! 착한낙지가서 낙지볶음만 먹어봤는데 담에 파전도 시켜보는걸로!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지점마다 차이가 없다면 파전 진짜 강추예요!
저 진짜 처음 맛봤을때 그 바삭함을 못 잊고 있어요 ㅋㅋㅋㅋ

마라탕을 가지고 좀 늦게 돌아왔어요....용서해주세요흑흑

연포탕 진짜 국물 얼큰하게 맛있게 먹은기억이있는데 ㅎㅎㅎ
전 오늘 오징어 삶아서 초고추장에 찍어먹었는데 하~ 낙지사올껄
낚지 볶음에 김가루넣고 막 참기름 살짝넣고 막 밥비벼먹으면 꿀맛인데요 ㅜㅜ
배고파오네요 ㅎㅎㅎ 남은주말잘보내세요

오징어 삶아서 초고추장에 먹는것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김가루와 참기름 크으으으!!!
드실줄 아시는 분!!!!👍

왜 이렇게 오랜만에 왔어요 -_-..
보팅으로 때린다...

고양이는 언제 보여줄겁니꽈아아아아

보팅으로 때려주셔서 넘나 기분 좋습니다ㅋㅋㅋㅋ
냥님들은 이제 곧!!!입니다!!!
과연 어떻게 변해있을지! 후추도 자주 올려주세요 ㅋㅋㅋ

팀원들 회식했나요?...
왜 항상 상상을 초월하는 양을 먹는거죠??? 왜죠?

팀원들ㅋㅋㅋㅋㅋㅋ
셋이 먹었습니다만.......ㅋㅋ
빨리 러브스토리를 포스팅 하라!!!

와 마라탕 기대되요 !! 치킨이랑 낙지 덮밥이랑 먹으면 맛있을것같애요 ㅋㅋㅋㅋ

마라탕을 포스팅 너무 늦게 들고 왔습니다ㅋㅋ
치킨은 항상 옳고 낙지덮밥은 계속 생각나는거 같아요 ㅋㅋ

요즘 낙지가 대세네요 ^-^ 참 맛있어보입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낙지 포스팅이 많이 올라왔나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77.76
ETH 3093.0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