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영자 추천 맛집, 한남동 한방통닭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통닭집 소개하려고 해요 이미 너무너무 유명한 집이죠~~
저는 다닌 지 3년 정도 됐는데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래도 밤 늦게 가면 9시쯤?
포장은 바로 바로 됐는데
전지적 참견 시점 방영 이후로
대기 시간이 더 어마어마해요....
지지난주 주말에 갔다가
포장도 대기 4시간이라 해서
경악하고 포기...
오픈 시간은 오후 5시인데
미리 대기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전 4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 48번.....
연락처와 3마리 포장한다는 걸 적어두고나니
6시반 정도 돼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기필코 먹겠다 다짐하고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대기를 적고 ㅋㅋㅋㅋ
바로 옆 카페에 혼자 앉아 멍 때리기를 1시간 30분.
드디어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동생네 부부가 놀러와서 함께 3마리 흡입 ㅋ
조카가 많이 먹어요 ㅋㅋ
참나무로 구워서 그런지~~더 맛있는 느낌!
장작이 입구에 쌓여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김치도 같이 포장해주시는데 ㅠㅠ
김치가 신의 한수!!!!!
너무 맛있어요.
남편은 여기 김치만 사다 먹을 수 없냐고....
예전에는 몰라서 김치 포장 안 해와서 몰랐네요.
이제는 말 안 해도 싸 주시더라구요~
특제 겨자 소스와 양념 소스도 굿!!!
소금도 주시구요~
재방문의사 100퍼센트의 진짜배기 맛집입니다.
하지만 열기가 좀 식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사람 너무 많아요 ㅠㅠ
입구에서 기다리다가 싸우는 커플 여럿 봤네요.
상호 : 한남동 한방통닭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
와 전지적참견시점에 나온 곳이구나...
통닭 맛있죠...오랜만에 통닭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이영자 픽은 정말 믿을만한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요즘 난리인가봐요~~~
전 요새 튀긴 걸 지양하고 있는데 ㅋㅋㅋ그걸 핑계로 맨날 통닭
와.. 여기.. 제가 자전거타고 남산 갔다가 내려오면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아서 못먹더라구요..
그래서 많이 빈정상했는데... ㅎㅎ
다음번에는 꼭 한번 가봐야 겠어요...
언제 기회되면 부르면 나오셔요~ ㅎㅎ 업봇하고가요
업힐 즐기시는거보니 대단한 괴수시군요.
남산&북악 라이딩 하루에 하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전 저질체력이라 평지만 겨우 다녀요~
ㅋㅋㅋㅋㅋㅋㅋ한방통닭은 꼭 가보세요~~
아니에요.. 저는 아직도 저질체력이에요..ㅎㅎ
언제 한번 같이 스티미언라이딩을 꿈꾸고 있습니다.. 나중에 참여해주세요 ㅎㅎ
그러고 한방통닭을 제가 쏘는걸로..
진짜 언젠가 벙개로 ㅋㅋㅋ한강에서 스티미언라이딩하면 좋겠어요!! 미니벨로도 껴주실거죠??
비앙키 처분하고 ㅋㅋ브롬톤으로 옮겼어요 ㅋㅋ
ㅎㅎㅎ 저는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저도 잘 타는건 아니라서..ㅎㅎㅎ
나중에 라이딩 글도 올려주세요 궁금해요 ㅎㅎ
치킨은 사랑입니다!!!!
치킨은 사랑이자 진리죠 ㅠㅠ 치멘~
대기 1시간 반도 긴 것 같은데
그렇게까지 맛있는가봐요😅
요즘 이영자님이 추천하는 집은 다 뜨는 것 같은데
저는 집 근처 만두집에 도전해보려구요 :)
제가 오늘 좀 한가함과 동시에 동생네에게 맛보여주고 싶어서 웨이팅을 견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만두집 도전!!!!!! 만두 맛집 기대돼요
맛집은 방송 한번 타면 이용하기 정말 힘든 거 같아요.
통닭에 김치라니..정말 독특한데요.
전 통닭하면 늘 흰 무만 떠올라서 말이죠.
대기시간 4시간은 정말 포기할만 하셨겠어요.ㅋ
저번에는 정말 막혔는데도 돌아서 갔는데 ㅠ 간 보람도 없이 4시간이라는 황당한 이야기를 듣고 돌아섰는데 ㅋㅋㅋ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1시간반은 너끈하게 기다렸어요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강력 추천 드려요. 하지만 맛집답게 웨이팅이 심해도 너무 심해서...마음의 준비 필요합니다
와 저런 숯불 바베큐 먹어본지 꽤 된거 같아요~~
맛있다니 더욱 땡기는데요.
영자누나가 요즘 맛집의 대세인가봐요 ㅎㅎㅎ
숯불 바베큐 맛집들 은근 많은 것 같아요~~
이영자 추천 맛집 죄다 가고 싶네요 ㅋㅋ
특히 휴게소 ㅋㅋㅋ
새벽에 밀린 피드 보고 있는데
왜 먹을거리가 이리 많이 보이나요..ㅠㅠ^^;;
새벽에 보면 특히 너무 배고파요~ ㅋㅋ
저도 주로 밤에 많이 보는데 허기지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으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1시간 반이나 기다린 보람 있으시겠어요!
방문 감사드려요!! 진짜 보람 있었어요 ㅎㅎ
저랑 남편 둘이 먹으면 안 그런데 잔뜩 기대하는 동생부부랑 조카가 있어서 ㅋㅋㅋㅋㅋ
조카도 너무 잘 먹네요
아이들이 잘먹으면 은근 뿌듯하죠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34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