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비가 짬뽕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오랜만에 충청도에서 유명한 짬뽕집인 이비가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대전에 본점이 있는 집인데 짬뽕 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 상호 : 이비가짬뽕 세종장기점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장기로 875

aa.jpg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비가 짬뽕집에 들렀습니다. 여기 말고 세종에는 대평점이 또 있습니다. 여기도 맛있습니다. 뭐 프랜차이즈 식당이니 맛이 비슷하겠죠 ㅎㅎ 참 이비가 짬뽕은 생활의 달인 최강달인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ff.jpg
아래 표에 주요 메뉴들이 있구요. 역시 제일 맛있는 것은 식당 이름답게 이비가 짬뽕입니다. 천연효모추출물로 맛을 내었다고 합니다. 저기에서 매생이 짬뽕 빼고는 다 먹어 봤네요 ㅋ 참 과음한 다음날 해장을 위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ㅋ

ee.jpg
매운 것을 못 먹는 애들을 위해 이비가 짜장을 시켰습니다. 요것도 맛있습니다.

dd.jpg
저번에 이비가 짬뽕을 먹어서 이번에는 요즘 핫하다는 이비가 복음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ㅎ 누구는 맵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별로 맵지 않네요. 오히려 깔끔하고 감칠맛이 나며 맛있습니다. 이건 먹어봐야지 맛을 압니다 ㅋ

cc.jpg
이비가 탕수육입니다. 바삭바삭한 맛과 고기의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탕수육도 맛있습니다 ㅋ

hh.jpg
이비가의 모든 식사 메뉴에는 요렇게 작은 공기밥도 줍니다. 밥 말아 먹으면 속이 든든하니 배가 부르네요.

좀 전에 저녁 식사로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네요. 이거 약간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ㅋㅋ 대전 유성에 본점이 있고 충청도에서는 꽤나 유명한 짬뽕 맛집입니다. 혹시 근처에 지점이 있다면 들려 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ㅋ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장기로 8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번 짬뽕 vs 짜장은 저에게 힘든 결정이에요 ㅎㅎ

선택 장애를 일으키게 하는 영원한 숙제 아닐까요? ㅎㅎㅎ
하지만 짬뽕집에 왔으니 짬뽕을 먹어 봐야겠죠 ^^;;;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공기밥까지 포함되있다니 센스있으시네 사장님이

공기밥은 더 달라고하면 더 줍니다 ㅎㅎ

와웅 짜장밥 따로 시킬필요가없겠네용 ㅋㅋ

이비가는 대전 관평동이 제일 낫더군요.... :| (특히 탕수육이요)

그렇군요 ㅎㅎ 담에 한 번 관평동 가봐야겠어요 ㅎㅎ

배가 고파옵니다~~!!^^

네~ 저녁에 올려서 죄송합니다^^;;;

앗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이비가 짬뽕 맛 있습니다 ㅎㅎ

이비가 짬뽕~ 맛있죠~^^ 제가 사는 지역에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좋은 밤 되세요~ 팔로우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917.78
ETH 3393.5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