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필리핀 한국 식당 "마실 MASIL" #1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식당은 현재 이 동네에서 꽤
유명한 식당 입니다. 이 식당은 제가 7~8년전 부터
다니던 단골 식당 이기도 합니다.
역시 입맛은 모든사람이 다르지는 않은 것 같아요.
지금은 그 입소문에 힘으로 제일 유명한 식당으로
성공하셨고 2호점까지 내셨습니다. 대단합니다.
지금은 예전과 달리 메뉴가 좀 고급지게 바꿨습니다.
육회, 생고기, 한정식 등 요게 주 메뉴가 되었습니다.
저희는 보통 아이들이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습니다.
한국에서도 맛있다는 삽겹살 집이 많이 있지만,
왠만한 데는 아마 이 집 삽겹살 맛 에 미치지 못할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만큼 고기가 좋습니다.
필리핀 전체로 봐도 개인적인 생각으로 3대 안에
들 수 있는 맛의 삽겹살 이라고 생각합니다.
- 고기류 주문시 기본 반찬 자체도 정말 괜찮습니다.
대다수의 필리핀사람들은 기본 반찬도 남으면 모두
테이크 아웃을 해 가기 때문에 깔끔하게 음식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반찬 재활용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생삽겹으로 살이 두툼 하면서, 비계는 흑돼지 처럼
쫄깃 쫄깃해서 식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보통 필리핀 한국식당에서는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사실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서도
고기의 맛의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여기 식당의 직원들은 정말 고기 잘 굽는 편 입니다.
그만큼, 교육을 철저히 받는다는 증거 겠지요.
제가 방문한 이 곳은 2호점 입니다. 1호점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1호점은 나중에 제가
가게되면 한번 더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호점이 유명세를 타면서 2호점 까지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다음에 1호점 먹스팀에서 ,
왜 "마실" 이 필리핀 사람들에게도 유명하게
되었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맛 이외에 또다른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오 외국의 한국식당이라니...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 저도 오늘 삼겹살 먹고왔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다음엔 한국에서 드실 수 있길 바랍니다!
네 ㅎㅎ 한국은 아마도 내년?? 내후년??? 아직 기약이 없습니다. 좋은 일 이 생겨서 기회가 되면 그 전이라도 들어갈 수 있구요. 감사합니다.^^
와우 필리핀에서 저정도 한식이 나오기 쉽지 않을텐데요... 나중에 한국인 스티머들이 필리핀에 가게 되면 즐길수 있는 식당이겠네요. ^^
사실 한국에 비하면 쫌 떨어질 수 도 있습니다 만~~ 그래도 그 못지않은 정도의 음식입니다 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싸이금님 오시면 꼭 한번 모시도록 할께요^^
이 댓글은 스크랩 되었다가 제가 필리핀 갈 때 꼭 다시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ㅋ
좋은 밤 되세요~
아.. 네 저 지금 싸이금님 노래듣고 있었습니당 ㅎㅎ 싸이금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인건비가 싸기에 가능한 일인것 같네요.
중국의 한식당도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 주더라구요.
한국에서 저렇게 하려면.. 인건비 땜에 남는게 없을 듯 싶어요.
아.. 그럼요.. 맞는 말씀입니다. 처음엔 불편했는데 하다보니 편해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오, 필리핀사람들에게 까지 유명해진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왠지 다음편이 궁금해지는데요 ㅎㅎ
일부러 여기서 딱 끊으신거죠? ㅎㅎ
아 ㅎㅎ 그게 아닙니다. 1호점을 방문해서 보여드릴 수 가 있어서요.. 기대까지는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외국에서 이만큼 삼겹살 퀄리티가 나온다니...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무슨 이유땜시 인기가 이렇게 많은지?
아 네 제가 이번주 안으로 1호점을 꼭 다시 가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헉 누구세요?? ㅎㅎ 제가 아는 Muksteem 님 맞으신가요??
식당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타지에서 먹는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 삼겹살인 것 같아요!
아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일주일에 한번씩은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음식은 한국식으로 살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필리핀!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풀봇합니당!
아 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우왕!!!!
와우~~ 리액션 짱이세요^^ 감사합니다~~
우와~ 가게 규모도 정말 크고 음식도 한국 못지 않네요~!!
네 ㅎㅎ 아~주 고급은 아니지만 중급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