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호수 위의 커피숍, '실안선상카페'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 : 실안선상카페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3






호수 위의 커피숍

실안선상카페


2.jpg



몇달 전, 아내와 함께 주말을 맞아 남해 삼천포로 로드트립을 떠났습니다.

와이프의 운전 연습도 겸해서 말이죠ㅎㅎ

1.jpg

삼천포에 도착해서 어디 갈만한 곳이 없을까 검색하던 중,

굉장히 특이한 커피숍을 발견했어요.


바로 호수 위에 떠있는 커피숍, "실안선상카페" 입니다.


4.jpg


육지에서 호수로 쭉 뻗은 다리를 건너가면

잔잔한 호수 위에 덩그러니, 커피숍이 놓여 있습니다.


3.jpg


5.jpg


내부는 아기자기합니다.

커피는 딱 네스프레소 같은 캡슐커피 맛이 나요.

특별히 맛있고 특별한 커피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본은 되는거죠.


6.jpg


하지만 여기에는 맛있는 커피나 디저트 같은건 아무래도 좋습니다.

이곳의 최고 매력 포인트는 창밖으로 펼쳐진 잔잔한 호수거든요.

서울에서는 결코 찾아보기 힘든 풍경입니다.

여기 도착한 순간,

스위스의 루체른 호수에서 증기선을 타고 마을과 마을 사이를 오가던 때가 생각났습니다.

그만큼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진귀한 풍경이예요.


이 날은 해가 질 때 까지 남해에 머물며 아내와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7.jpg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멋진 곳이었어요.

감히 한국의 루체른이라고 이름 붙이고 싶어지네요.

언젠가 기회가 되신다면

남해 사천, 삼천포는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중간에 잠시 쉬어갈 때,

이 곳 커피숍에 들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상 먹스팀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남도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왜 남편들은 아내 운전연습 시키는걸 좋아할까요? ㅎㅎ 우리 신랑도 걸핏하면 니가 운전해 고속도로를 타야 운전이 늘어.... 그러면서 옆에서 계속 밟아! 밟아!! ㅜㅜ 간이 콩알만해진다는ㅋ 저정도 풍경이면 딱 캡슐커피 맛이 나도 행복할 듯여. 아내와 귀한시간 보내셨다니 읽는 사람도 기분좋아집니다 ㅎㅎ

댓글을 읽으면서 함박미소를 지었어요ㅋㅋㅋ 저의 경우에는, 제가 차를 바꿀 때 이 차를 아내가 가져가겠다고 선언해버려서 미리 익숙해지도록 하려는 의도가 있었습니다^^ 아내 차가 경차여서 큰 차에 영 익숙치가 못하거든요.

하지만 사실 가장 큰 이유는...

아내가 운전할 때 옆에서 여유롭게 창밖 구경을 하는게 좋아서 입니다 ㅎㅎㅎㅎㅎ

누군가 그랬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차는 남이 운전해주는 차라고..!!!

다행히 아내가 운전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가끔 이렇게 아내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갑니다^^

맛있는 한끼하고 오셨군요.

분위기로 배가 부른 곳이었습니다^^

우와 정말 너무 예쁘네요! 예전 영화 '시월애'의 한장면이 생각나는 아름다운 카페네요!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여유롭게 들르셔서 힐링하시고 좋아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불금 보내셔요!!

선상카페 + 멋진풍경.. 정말 멋진 곳이네요 ㅋㅋㅋ

가서 앉아있는것 만으로도 마음에 평화가 찾아옵니다^^

경치가 다했네요

그렇죠?ㅎㅎㅎ 다른거 다 필요없이, 그냥 앉아있으면 힐링이 되는 엄청난 경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