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준정부부의 먹스팀😆 삼청동 곰탕,도가니탕 맛집 ! 한번 가면 끊을 수 없어요ㅠㅠ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명 : 부영도가니탕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10길 13 국군서울지구병원

KakaoTalk_Photo_2018-04-02-11-15-04_94.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준정부부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생각보다 빠르게 스팀잇 적응 중 이에요.

이전에 온라인에서 무언가를 올릴 때는 1일1포스팅 혹은 어떻게하면 특정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앞섰는데 이제는 조금 여유있고 즐기며 또 양보다는 질에 집중해서 올리려해요.

KakaoTalk_Photo_2018-04-02-11-15-01_13.jpeg

저희 부부는 맛집 다니는 걸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한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집에서 만들어 먹기 번거롭거나 아무래도 진한~ 국물 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외식을 합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에 컨텐츠를 모아 두어서 옷차림이 조금 두껍네요 ^^;

KakaoTalk_Photo_2018-04-02-11-15-02_51.jpeg

가격이 어떤가요? 조금 비싼가요? 하지만 드셔보시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저희 부부는 보통 저는 곰탕, 남편은 도가니탕을 시켜서 먹어요.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는 부영 도가니탕 ! 정말 가보시면 후회 안하세요.
참고로 수육은 도가니 수육입니다 ㅎㅎ

KakaoTalk_Photo_2018-04-02-11-15-03_59.jpeg

가끔 감기나 몸살 기운이 있을 때 곰탕 한그릇 찾게 되는데 저희 부부는 부영 도가니탕으로 향해요 ㅎㅎ 이렇게 조촐하지만 알찬 반찬들의 구성도 너무 좋아요.

요즘 환절기라 약간의 감기 기운이 자꾸 찾아오는데~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진하지만 맑은 국물과 국밥 속에 푸짐하게 들어있는 고기 양의 만족하실거에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Sort:  

곰탕보다 조금 더 고급요리가 도가니탕이죠! 몰랑몰랑 연골이 저도 무척 맛있더라구요 ^^

그쵸 ㅎㅎ 저는 몰랑몰랑한 식감이 안맞아서 잘 못먹지만 남편은 도가니탕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10길 13 국군서울지구병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뜨끈한 곰탕 이군요 ㅎㅎ감기 조심하시고 한주 시작 화이팅이요!!

네 아주 뜨끈한 곰탕이에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메뉴가 심플한게 곰탕,도가니탕으로 승부하는 곳 같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잘 읽고 갑니다

네. 메뉴가 심플한 곳은 보통 이상은 가는 맛집들이 많죠 ㅎㅎ 감사합니다~~

헉!!!!!!!!!! 판다군이 도가니탕 완전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unjung님도 월요일 화이팅 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보세요. 도가니 좋아하시면 수육도 꼭 드셔보시구요!

곰탕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네 여기 정말 저희 부부가 아끼는 맛집입니다ㅠㅠ 꼭 한번 추천드려요!

삼청동 자주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꼭 한번 가보셔요. 저희는 여기 가느라 다른 집을 못가요ㅠㅠ

저도 곰탕 무지무지 좋아해요~^^ 먹고나면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기분!! ㅎㅎjunjung님 여유로운 저녁시간 되세용^^

한국인의 국밥 사랑은 ㅎㅎ 어쩔수없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셔요^^

와. 식당 간판부터 뭔가 맛집 포스를 ㅋㅋ
곰탕 좋아하는데 가보고싶어요><

그쵸 ㅎㅎ 저도 식당 간판도 맛집 구별 요소에 들어가는데 ㅎㅎ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7.31
ETH 2427.05
USDT 1.00
SBD 2.44